[뉴스9 예고] 단일화 협상 신경전…‘효과 차단’공세 外

입력 2012.11.20 (20: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일화를 위한 문재인, 안철수 후보의 실무 협상이 방식과 시기 등을 놓고 팽팽한 신경전을 거듭했습니다. 방식과 시기 등을 놓고 팽팽한 신경전을 거듭했습니다. 새누리당은 단일화 효과 차단을 위한 전방위 공세를 이어갔습니다.

김광준 검사 구속…“검찰 개혁해야”

사기범 조희팔 등으로부터 9억 원이 넘는 금품을 받은 혐의로 김광준 검사가 구속됐습니다. 검찰에 대한 가시적인 개혁조치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택시법’ 상정키로…버스 운행 중단?

국회 법사위원회가 택시를 대중 교통으로 포함시키는 법률 개정안을 안건으로 상정하기로 했습니다. 버스업계가 강하게 반발하면서 무기한 운행 중단이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車 연비 검증 강화…결과 공개

내년부터 정부가 자동차 공인 연비에 대한 사전 사후 검증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연비 오차범위도 강화되는데 달라지는 내용을 심층 보도합니다.

중고차 주행거리 조작 덜미

중고차의 주행거리를 조작해 판매해 온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주행거리를 최대 16만Km까지 줄여 56억 원이 넘는 부당 이익을 챙겼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단일화 협상 신경전…‘효과 차단’공세 外
    • 입력 2012-11-20 20:25:38
    뉴스 9 예고
단일화를 위한 문재인, 안철수 후보의 실무 협상이 방식과 시기 등을 놓고 팽팽한 신경전을 거듭했습니다. 방식과 시기 등을 놓고 팽팽한 신경전을 거듭했습니다. 새누리당은 단일화 효과 차단을 위한 전방위 공세를 이어갔습니다. 김광준 검사 구속…“검찰 개혁해야” 사기범 조희팔 등으로부터 9억 원이 넘는 금품을 받은 혐의로 김광준 검사가 구속됐습니다. 검찰에 대한 가시적인 개혁조치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택시법’ 상정키로…버스 운행 중단? 국회 법사위원회가 택시를 대중 교통으로 포함시키는 법률 개정안을 안건으로 상정하기로 했습니다. 버스업계가 강하게 반발하면서 무기한 운행 중단이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車 연비 검증 강화…결과 공개 내년부터 정부가 자동차 공인 연비에 대한 사전 사후 검증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연비 오차범위도 강화되는데 달라지는 내용을 심층 보도합니다. 중고차 주행거리 조작 덜미 중고차의 주행거리를 조작해 판매해 온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주행거리를 최대 16만Km까지 줄여 56억 원이 넘는 부당 이익을 챙겼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