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택시법’통과…버스 운행 중단 外

입력 2012.11.21 (20: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택시를 대중교통에 포함시키는 개정안이 국회 법사위를 통과하면서 버스업계가 내일부터 무기한 운행 중단에 돌입합니다. 택시와 버스업계의 갈등 배경을 취재했습니다.

오늘 밤 TV토론...“이전투구”

문재인, 안철수 후보의 단일화 협상이 막판 진통을 거듭하는 가운데 두 후보 간 TV 토론이 오늘 밤 실시됩니다. 새누리당은 단일화 협상을 이전투구라며 평가 절하했습니다.

“20명 중 한 명 다문화 가정 출산”

우리나라 출생아 20명 가운데 한 명은 다문화 가정에서 태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다문화 2세들을 둘러싼 양육과 교육 환경은 어떤지 짚어봅니다.

커피 전문점, 500m 이내 창업 금지

앞으로 반경 5백 미터 안에서 같은 브랜드의 커피 전문점 창업이 금지됩니다. 하지만 예외조항이 많아 효과를 거둘지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아파트 층간 소음 규제 엄격해진다

내년부터 아파트나 연립주택에서 발생하는 층간 소음을 규제하는 기준이 강화돼 무더기 소음분쟁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실에 맞게 조정되는 층간 소음기준을 심층 보도합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택시법’통과…버스 운행 중단 外
    • 입력 2012-11-21 20:25:15
    뉴스 9 예고
택시를 대중교통에 포함시키는 개정안이 국회 법사위를 통과하면서 버스업계가 내일부터 무기한 운행 중단에 돌입합니다. 택시와 버스업계의 갈등 배경을 취재했습니다. 오늘 밤 TV토론...“이전투구” 문재인, 안철수 후보의 단일화 협상이 막판 진통을 거듭하는 가운데 두 후보 간 TV 토론이 오늘 밤 실시됩니다. 새누리당은 단일화 협상을 이전투구라며 평가 절하했습니다. “20명 중 한 명 다문화 가정 출산” 우리나라 출생아 20명 가운데 한 명은 다문화 가정에서 태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다문화 2세들을 둘러싼 양육과 교육 환경은 어떤지 짚어봅니다. 커피 전문점, 500m 이내 창업 금지 앞으로 반경 5백 미터 안에서 같은 브랜드의 커피 전문점 창업이 금지됩니다. 하지만 예외조항이 많아 효과를 거둘지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아파트 층간 소음 규제 엄격해진다 내년부터 아파트나 연립주택에서 발생하는 층간 소음을 규제하는 기준이 강화돼 무더기 소음분쟁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실에 맞게 조정되는 층간 소음기준을 심층 보도합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