印尼-파키스탄, 특혜무역협정 수주 내 발효

입력 2012.11.25 (11: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와 파키스탄 간 특혜무역협정, PTA가 몇 주일 안에 발효될 전망입니다.

기타 위르자완 인도네시아 무역장관은 양국이 올해 초 서명한 PTA를 발효하는 대통령령이 선포돼 1~2주 안에 발효될 것이라며 인도네시아산 팜유와 석탄, 종이 등의 수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양국은 지난 2월 자카르타에서 기타 장관과 사나울라 자카르타 주재 파키스탄 대사가 양국 상품에 특혜관세를 적용하는 내용의 PTA에 서명했습니다.

PTA가 발효되면 인도네시아는 파키스탄산 과일과 가죽 제품 등 216개 상품의 수입 관세를 인하하고 파키스탄은 인도네시아산 팜원유와 관련 제품 등 287개 상품의 관세를 인하하게 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印尼-파키스탄, 특혜무역협정 수주 내 발효
    • 입력 2012-11-25 11:32:56
    국제
인도네시아와 파키스탄 간 특혜무역협정, PTA가 몇 주일 안에 발효될 전망입니다. 기타 위르자완 인도네시아 무역장관은 양국이 올해 초 서명한 PTA를 발효하는 대통령령이 선포돼 1~2주 안에 발효될 것이라며 인도네시아산 팜유와 석탄, 종이 등의 수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양국은 지난 2월 자카르타에서 기타 장관과 사나울라 자카르타 주재 파키스탄 대사가 양국 상품에 특혜관세를 적용하는 내용의 PTA에 서명했습니다. PTA가 발효되면 인도네시아는 파키스탄산 과일과 가죽 제품 등 216개 상품의 수입 관세를 인하하고 파키스탄은 인도네시아산 팜원유와 관련 제품 등 287개 상품의 관세를 인하하게 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