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북부·철원 한파주의보…중북부 비·눈

입력 2012.11.27 (06:34) 수정 2012.11.27 (07: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 북부와 강원 철원에는 한파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뚝 떨어졌습니다.

어제와 비교했을 때, 한기를 가득 품었던 바람은 조금 잦아들었지만, 그래도 기온 자체가 영하로 떨어졌기 때문에 볼에 닿는 공기가 차가운데요.

화면 보라색으로 표시된 중북부 내륙지역에선 지금 영하 5도 안팎 보이고 있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출근 시간에 가까워져 올수록 기온은 조금씩 더 낮아지겠습니다.

낮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종일 춥겠습니다.

내일은 중북부지방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상공으로 구름이 많이 지나면서 일시적으로 기온이 떨어지지 않겠는데요.

하지만, 비가 그친 뒤 다시 대륙 고기압이 확장하면서 당분간 초겨울 추위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호남 서해안에는 눈이 날리는 가운데 대체로 맑은 하늘이 드러나 있습니다.

중부지방은 오후부터 구름의 양이 많아지겠고 저녁부터는 서울을 비롯한 중북부지방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경기 북부·철원 한파주의보…중북부 비·눈
    • 입력 2012-11-27 06:34:31
    • 수정2012-11-27 07:02:44
    뉴스광장 1부
경기 북부와 강원 철원에는 한파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뚝 떨어졌습니다. 어제와 비교했을 때, 한기를 가득 품었던 바람은 조금 잦아들었지만, 그래도 기온 자체가 영하로 떨어졌기 때문에 볼에 닿는 공기가 차가운데요. 화면 보라색으로 표시된 중북부 내륙지역에선 지금 영하 5도 안팎 보이고 있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출근 시간에 가까워져 올수록 기온은 조금씩 더 낮아지겠습니다. 낮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종일 춥겠습니다. 내일은 중북부지방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상공으로 구름이 많이 지나면서 일시적으로 기온이 떨어지지 않겠는데요. 하지만, 비가 그친 뒤 다시 대륙 고기압이 확장하면서 당분간 초겨울 추위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호남 서해안에는 눈이 날리는 가운데 대체로 맑은 하늘이 드러나 있습니다. 중부지방은 오후부터 구름의 양이 많아지겠고 저녁부터는 서울을 비롯한 중북부지방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