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추위 ‘주춤’…중부지방 낮에 눈·비

입력 2012.11.27 (22: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은 추위는 잠시 주춤하겠지만 낮에 중부지방에는 약하게 비나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슈퍼컴 예상도를 보면, 오전 11시부터 3시 사이 중부지방에 비나 눈이 내리겠는데요,

예상 강우량은 5mm 미만이고, 강원 산간엔 1에서 3cm 정도 눈이 예상됩니다.

비나 눈이 그친 뒤엔 황사가 날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고비 사막 부근에서 황사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황사는 대부분 북한지역을 지나겠지만 모레 새벽까지 일부가 서해안에 약하게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일 중부지방은 낮까지 비나 눈이 조금 오겠고, 오후 늦게부터는 점차 개겠습니다.

내일 오후까지는 추위가 주춤하겠지만 밤부터는 다시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와 점차 추워지겠습니다.

남부지방도 한낮엔 광주 13도, 부산 15도로 오늘보다 5도 정도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와 동해상에서 최고 4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목요일엔 서울의 아침 기온이 다시 영하 2도까지 내려가고, 토요일엔 영하 4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내일 추위 ‘주춤’…중부지방 낮에 눈·비
    • 입력 2012-11-27 22:02:39
    뉴스 9
내일은 추위는 잠시 주춤하겠지만 낮에 중부지방에는 약하게 비나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슈퍼컴 예상도를 보면, 오전 11시부터 3시 사이 중부지방에 비나 눈이 내리겠는데요, 예상 강우량은 5mm 미만이고, 강원 산간엔 1에서 3cm 정도 눈이 예상됩니다. 비나 눈이 그친 뒤엔 황사가 날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고비 사막 부근에서 황사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황사는 대부분 북한지역을 지나겠지만 모레 새벽까지 일부가 서해안에 약하게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일 중부지방은 낮까지 비나 눈이 조금 오겠고, 오후 늦게부터는 점차 개겠습니다. 내일 오후까지는 추위가 주춤하겠지만 밤부터는 다시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와 점차 추워지겠습니다. 남부지방도 한낮엔 광주 13도, 부산 15도로 오늘보다 5도 정도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와 동해상에서 최고 4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목요일엔 서울의 아침 기온이 다시 영하 2도까지 내려가고, 토요일엔 영하 4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