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기온 뚝…주말까지 추위 이어져

입력 2012.11.28 (23: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북서쪽에서 차가운 공기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밤새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는데요.

내일 아침 서울 영하 3도로 오늘보다 8도 가량 낮겠고 금요일에는 영하 2도 토요일에는 영하 4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오늘 중부와 호남지방에 늦가을 황사가 나타났는데요,

밤새 점차 약해지겠지만 내일 새벽까지 약하게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로호 발사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 전남 고흥은 구름 많은 가운데 풍속은 초속 5~7m로 발사에 지장을 주지 않겠습니다.

내일은 구름 많은날씨가 이어지다가 오후부터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내일아침 서울 영하3도 철원 영하8도등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은 강풍주의보가 내려진가운데 내일도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남부지방도 아침에 춥겠고 한낮에 광주 9도 부산 10도에 머물겠습니다. 제주도는 낮한때 비가 오는곳이 있겠습니다.

일요일에 남해안을 시작으로 월요일엔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밤새 기온 뚝…주말까지 추위 이어져
    • 입력 2012-11-28 23:40:11
    뉴스라인 W
북서쪽에서 차가운 공기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밤새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는데요. 내일 아침 서울 영하 3도로 오늘보다 8도 가량 낮겠고 금요일에는 영하 2도 토요일에는 영하 4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오늘 중부와 호남지방에 늦가을 황사가 나타났는데요, 밤새 점차 약해지겠지만 내일 새벽까지 약하게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로호 발사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 전남 고흥은 구름 많은 가운데 풍속은 초속 5~7m로 발사에 지장을 주지 않겠습니다. 내일은 구름 많은날씨가 이어지다가 오후부터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내일아침 서울 영하3도 철원 영하8도등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은 강풍주의보가 내려진가운데 내일도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남부지방도 아침에 춥겠고 한낮에 광주 9도 부산 10도에 머물겠습니다. 제주도는 낮한때 비가 오는곳이 있겠습니다. 일요일에 남해안을 시작으로 월요일엔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