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 국왕, 팔레스타인 국가 격상 후 첫 방문

입력 2012.12.04 (20: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압둘라 2세 요르단 국왕이 팔레스타인이 유엔 총회에서 비회원 옵서버 국가 지위를 얻은 이후 처음으로 오는 6일 팔레스타인을 방문합니다.

익명의 요르단 관리는 압둘라 국왕이 조만간 팔레스타인 도시 라말라로 가서 마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 압둘라 국왕의 이번 방문은 팔레스타인이 유엔 지위 격상을 바탕으로 독립국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팔레스타인 자치정부도 요르단 국왕의 방문이 팔레스타인 국민과 지도부에 대한 요르단의 지지를 확인시켜 줄 것이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요르단 국왕, 팔레스타인 국가 격상 후 첫 방문
    • 입력 2012-12-04 20:19:03
    국제
압둘라 2세 요르단 국왕이 팔레스타인이 유엔 총회에서 비회원 옵서버 국가 지위를 얻은 이후 처음으로 오는 6일 팔레스타인을 방문합니다. 익명의 요르단 관리는 압둘라 국왕이 조만간 팔레스타인 도시 라말라로 가서 마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 압둘라 국왕의 이번 방문은 팔레스타인이 유엔 지위 격상을 바탕으로 독립국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팔레스타인 자치정부도 요르단 국왕의 방문이 팔레스타인 국민과 지도부에 대한 요르단의 지지를 확인시켜 줄 것이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