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일본서 첫 정규앨범 발매 이벤트 개최

입력 2012.12.12 (08: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기자 겸 가수 김현중이 11일 도쿄의 시부야공회당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 발매를 기념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열었다.

앨범에 수록된 신곡 '유어 스토리(Your Story)'와 '세이브 투데이(Save Today)'의 뮤직 비디오가 처음으로 공개된 뒤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김현중은 "새로운 음악장르의 개척과 무한의 가능성, 그리고 발전의 의미로 타이틀을 '언리미티드'로 정한 이번 앨범에서는 밴드 곡을 많이 넣고 싶었다"며 "기존의 이미지만이 아니라 새로운 김현중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금까지 그냥 지나친 것은 없는지를 생각하면서 여러분께 사랑받는 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은 심정을 담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내년 계획과 관련해서는 "1월 6일 고베를 비롯해 10개 도시를 돌며 12차례의 일본 투어를 하는데, 2013년의 출발을 팬들과 함께 시작해 기쁘다"며 "여러 퍼포먼스를 보여줄테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에서도 새 앨범을 내고 주연을 맡은 드라마 방송에 월드 투어 등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힘들고 어려울 때 여러분을 생각하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깜짝 손님으로 김현중의 팬인 인기 개그 트리오 모리산츄의 멤버 구로사와 가즈코가 히트곡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의 댄스를 추면서 등장했으며 김현중도 즉석에서 직접 춤을 배우는 등 분위기를 이끌었다.

'히트(HEAT)' '키스 키스(KISS KISS)' 등 기존의 히트곡과 함께 신곡 '아임 유어스(I'm Yours)' 등 14곡이 수록된 첫 솔로 앨범 '언리미티드'는 12일 발매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현중, 일본서 첫 정규앨범 발매 이벤트 개최
    • 입력 2012-12-12 08:48:04
    연합뉴스
연기자 겸 가수 김현중이 11일 도쿄의 시부야공회당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 발매를 기념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열었다. 앨범에 수록된 신곡 '유어 스토리(Your Story)'와 '세이브 투데이(Save Today)'의 뮤직 비디오가 처음으로 공개된 뒤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김현중은 "새로운 음악장르의 개척과 무한의 가능성, 그리고 발전의 의미로 타이틀을 '언리미티드'로 정한 이번 앨범에서는 밴드 곡을 많이 넣고 싶었다"며 "기존의 이미지만이 아니라 새로운 김현중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금까지 그냥 지나친 것은 없는지를 생각하면서 여러분께 사랑받는 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은 심정을 담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내년 계획과 관련해서는 "1월 6일 고베를 비롯해 10개 도시를 돌며 12차례의 일본 투어를 하는데, 2013년의 출발을 팬들과 함께 시작해 기쁘다"며 "여러 퍼포먼스를 보여줄테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에서도 새 앨범을 내고 주연을 맡은 드라마 방송에 월드 투어 등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힘들고 어려울 때 여러분을 생각하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깜짝 손님으로 김현중의 팬인 인기 개그 트리오 모리산츄의 멤버 구로사와 가즈코가 히트곡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의 댄스를 추면서 등장했으며 김현중도 즉석에서 직접 춤을 배우는 등 분위기를 이끌었다. '히트(HEAT)' '키스 키스(KISS KISS)' 등 기존의 히트곡과 함께 신곡 '아임 유어스(I'm Yours)' 등 14곡이 수록된 첫 솔로 앨범 '언리미티드'는 12일 발매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