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유공자회 등 박근혜 지지선언

입력 2012.12.14 (17: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회와 전국 대학생 모임 등 각 분야 단체와 모임 대표들이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모임 대표들은 오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박근혜 후보가 밝힌 국민대통합 의지가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이 생전에 희망한 동서화합을 실천에 옮길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지지를 의사를 밝혔습니다.

전국 78개교 대학생 대표들은 기자회견에서 박근혜 후보가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올바른 노동정책과 동시에 교육과 기술개혁 정책도 발표해 많은 일자리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중소기업인과 자영업자 모임인 민생경제연대 대표들은 기자회견을 열어 경제를 살리고 민생에 집중해 서민의 삶을 개선 시킬 후보는 박근혜 후보뿐이라며 지지를 의사를 밝혔습니다.

청년영화인포럼과 귀한동포연합총회 등 7개 단체와 모임도 기자회견에서 박근혜 후보가 실현 가능한 공약을 발표해 향후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5.18유공자회 등 박근혜 지지선언
    • 입력 2012-12-14 17:57:09
    정치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회와 전국 대학생 모임 등 각 분야 단체와 모임 대표들이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모임 대표들은 오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박근혜 후보가 밝힌 국민대통합 의지가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이 생전에 희망한 동서화합을 실천에 옮길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지지를 의사를 밝혔습니다. 전국 78개교 대학생 대표들은 기자회견에서 박근혜 후보가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올바른 노동정책과 동시에 교육과 기술개혁 정책도 발표해 많은 일자리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중소기업인과 자영업자 모임인 민생경제연대 대표들은 기자회견을 열어 경제를 살리고 민생에 집중해 서민의 삶을 개선 시킬 후보는 박근혜 후보뿐이라며 지지를 의사를 밝혔습니다. 청년영화인포럼과 귀한동포연합총회 등 7개 단체와 모임도 기자회견에서 박근혜 후보가 실현 가능한 공약을 발표해 향후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