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검찰에 ‘사진 유출’ 추가 자료 요청키로

입력 2012.12.14 (17: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사 성추문 사건과 관련해 피해 여성의 사진 유출 경위를 수사 중인 경찰은 검찰이 보내온 자료가 충분치 않다고 보고 추가 자료를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검찰에게서 감찰조사 결과와 분석 보고서를 받았지만, 사진 유출 경로 등이 언급되지 않아 다시 자료를 요청할 계획이라며, 이를 토대로 관련자 소환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앞서 경찰은 어제 대검찰청 감찰본부로부터 여성 피의자 사진 파일을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한 검사 두 명 등 검찰 직원 6명의 명단과 휴대전화,컴퓨터 분석 자료를 받았습니다.

대검 감찰본부는 이 자료를 통해 여성 피의자의 사진 파일이 검찰 내부에서 유포된 적은 있지만 외부로 유출된 흔적은 찾지 못했다고 경찰에 통보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경찰, 검찰에 ‘사진 유출’ 추가 자료 요청키로
    • 입력 2012-12-14 17:59:32
    사회
검사 성추문 사건과 관련해 피해 여성의 사진 유출 경위를 수사 중인 경찰은 검찰이 보내온 자료가 충분치 않다고 보고 추가 자료를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검찰에게서 감찰조사 결과와 분석 보고서를 받았지만, 사진 유출 경로 등이 언급되지 않아 다시 자료를 요청할 계획이라며, 이를 토대로 관련자 소환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앞서 경찰은 어제 대검찰청 감찰본부로부터 여성 피의자 사진 파일을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한 검사 두 명 등 검찰 직원 6명의 명단과 휴대전화,컴퓨터 분석 자료를 받았습니다. 대검 감찰본부는 이 자료를 통해 여성 피의자의 사진 파일이 검찰 내부에서 유포된 적은 있지만 외부로 유출된 흔적은 찾지 못했다고 경찰에 통보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