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TV광고 음량 제한

입력 2012.12.14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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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TV광고 음량이 제한을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사 주간지 타임 인터넷판은 TV 광고가 함께 방영되는 방송프로그램보다 음량이 높을 수 없도록 제한한 '상업광고음량완화법'이 발효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언론은 그동안 미국 광고업자들이 음량이 커지면 자연스럽게 시청자가 화면에 집중하게 될 것으로 보고 기술적인 허점을 이용해, TV 광고의 음량을 키워 왔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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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TV광고 음량 제한
    • 입력 2012-12-14 19:38:12
    국제
미국에서 TV광고 음량이 제한을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사 주간지 타임 인터넷판은 TV 광고가 함께 방영되는 방송프로그램보다 음량이 높을 수 없도록 제한한 '상업광고음량완화법'이 발효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언론은 그동안 미국 광고업자들이 음량이 커지면 자연스럽게 시청자가 화면에 집중하게 될 것으로 보고 기술적인 허점을 이용해, TV 광고의 음량을 키워 왔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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