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일본 발매 새 싱글음반 오리콘 2위

입력 2013.01.31 (09: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류스타 이준기가 29일 일본에서 선보인 새 싱글 '투나잇(Tonight)'이 발매 첫날 오리콘 일간차트 2위에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해 12월 나고야, 오사카, 도쿄에서 개최한 팬미팅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타이틀곡 '투나잇'을 비롯해 '케이스 바이 케이스(Case by Case)' 등 신곡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투나잇'은 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첫눈에 반한 사랑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러브송이다.

이준기는 싱글 발매에 맞춰 일본을 방문해 프로모션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내달 2일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음반 구입자를 대상으로 악수회를 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준기, 일본 발매 새 싱글음반 오리콘 2위
    • 입력 2013-01-31 09:49:08
    연합뉴스
한류스타 이준기가 29일 일본에서 선보인 새 싱글 '투나잇(Tonight)'이 발매 첫날 오리콘 일간차트 2위에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해 12월 나고야, 오사카, 도쿄에서 개최한 팬미팅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타이틀곡 '투나잇'을 비롯해 '케이스 바이 케이스(Case by Case)' 등 신곡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투나잇'은 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첫눈에 반한 사랑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러브송이다. 이준기는 싱글 발매에 맞춰 일본을 방문해 프로모션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내달 2일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음반 구입자를 대상으로 악수회를 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