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스마트폰 부문을 대상으로 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삼성전자가 애플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의 브랜드 조사업체 '브랜드 키즈'는 미국민 4만 9천여 명을 대상으로 54개 제품 카테고리별 고객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가 지난해 1위였던 애플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애플과 LG, 노키아.소니, 모토로라가 뒤를 이었습니다.
태블릿PC 부문에서는 아마존이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해 1위였던 애플은 삼성전자와 함께 공동 2위에 올랐습니다.
평면TV 부문에서도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고 프린터 부문에서는 캐논에 이어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자동차 부문에서는 현대차가 포드와 함께 공동 1위를 차지했고 도요타와 혼다가 공동 2위, GM과 크라이슬러가 공동 3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의 브랜드 조사업체 '브랜드 키즈'는 미국민 4만 9천여 명을 대상으로 54개 제품 카테고리별 고객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가 지난해 1위였던 애플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애플과 LG, 노키아.소니, 모토로라가 뒤를 이었습니다.
태블릿PC 부문에서는 아마존이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해 1위였던 애플은 삼성전자와 함께 공동 2위에 올랐습니다.
평면TV 부문에서도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고 프린터 부문에서는 캐논에 이어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자동차 부문에서는 현대차가 포드와 함께 공동 1위를 차지했고 도요타와 혼다가 공동 2위, GM과 크라이슬러가 공동 3위를 차지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삼성, 스마트폰 고객 충성도서 애플 제쳐
-
- 입력 2013-02-06 06:20:14
미국에서 스마트폰 부문을 대상으로 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삼성전자가 애플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의 브랜드 조사업체 '브랜드 키즈'는 미국민 4만 9천여 명을 대상으로 54개 제품 카테고리별 고객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가 지난해 1위였던 애플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애플과 LG, 노키아.소니, 모토로라가 뒤를 이었습니다.
태블릿PC 부문에서는 아마존이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해 1위였던 애플은 삼성전자와 함께 공동 2위에 올랐습니다.
평면TV 부문에서도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고 프린터 부문에서는 캐논에 이어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자동차 부문에서는 현대차가 포드와 함께 공동 1위를 차지했고 도요타와 혼다가 공동 2위, GM과 크라이슬러가 공동 3위를 차지했습니다.
-
-
박현 기자 why@kbs.co.kr
박현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