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朴 “국민 삶에 국정운영 중심 두겠다”

입력 2013.02.09 (19:57) 수정 2013.02.09 (20: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이 설 인사를 통해 국가가 아닌 국민의 삶을 국정 운영의 중심으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설 연휴 기간에는 후속 인선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韓-美,“北 핵보유 용납하지 않겠다”

한미 양국이 북한의 핵보유를 용납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북한이 핵실험을 할 경우 미국이 취할 단계별 구체적 조치도 논의했습니다.

민족 대이동…고속도로 원활한 흐름

설 연휴 첫날, 오전까지 정체를 빚었던 귀성길이 오후들어 풀리면서 원활한 교통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과 기차역은 귀성객들로 붐볐습니다.

게임에 빠진 어린이…뇌 상태는?

만 5살에서 9살 어린이들의 온라인 게임 중독률이 어른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게임에 빠진 어린이들의 뇌에는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심층 취재했습니다.

美 북동부 눈폭풍 강타…피해 속출

미국 북동부 지역에 초특급 눈폭풍이 몰아치면서 뉴욕 등 일부 지역에 비상사태가 선포됐습니다. 항공기 수천 편이 결항됐고 50만 가구에 전기가 끊겼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朴 “국민 삶에 국정운영 중심 두겠다”
    • 입력 2013-02-09 19:33:24
    • 수정2013-02-09 20:40:14
    뉴스 9 예고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이 설 인사를 통해 국가가 아닌 국민의 삶을 국정 운영의 중심으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설 연휴 기간에는 후속 인선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韓-美,“北 핵보유 용납하지 않겠다” 한미 양국이 북한의 핵보유를 용납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북한이 핵실험을 할 경우 미국이 취할 단계별 구체적 조치도 논의했습니다. 민족 대이동…고속도로 원활한 흐름 설 연휴 첫날, 오전까지 정체를 빚었던 귀성길이 오후들어 풀리면서 원활한 교통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과 기차역은 귀성객들로 붐볐습니다. 게임에 빠진 어린이…뇌 상태는? 만 5살에서 9살 어린이들의 온라인 게임 중독률이 어른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게임에 빠진 어린이들의 뇌에는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심층 취재했습니다. 美 북동부 눈폭풍 강타…피해 속출 미국 북동부 지역에 초특급 눈폭풍이 몰아치면서 뉴욕 등 일부 지역에 비상사태가 선포됐습니다. 항공기 수천 편이 결항됐고 50만 가구에 전기가 끊겼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