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LG 상대 가처분 전격 취하

입력 2013.02.12 (15: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LG디스플레이를 상대로 제기했던 OLED 기술 사용금지 가처분신청을 전격 취하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해 9월 LG디스플레이를 상대로 제기했던 OLED 기술 유출 관련 가처분신청에 대한 취하신청서를 오늘 오전 서울중앙지법에 제출했습니다.

이에따라 양사간 치열하게 전개돼온 특허분쟁에 새로운 돌파구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늘 소 취하에 앞서 양사 사장들은 지난 4일 지식경제부 중재하에 만나 법적분쟁 해결방안을 모색한 바 있습니다.

오늘 1건이 소취하됨에 따라 삼성디스플레이측이 제기한 LCD관련 특허소송과, LG디스플레이가 제기한 OLED와 LCD 특허 소송 등 3건이 남게 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삼성디스플레이, LG 상대 가처분 전격 취하
    • 입력 2013-02-12 15:05:59
    경제
삼성디스플레이가 LG디스플레이를 상대로 제기했던 OLED 기술 사용금지 가처분신청을 전격 취하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해 9월 LG디스플레이를 상대로 제기했던 OLED 기술 유출 관련 가처분신청에 대한 취하신청서를 오늘 오전 서울중앙지법에 제출했습니다. 이에따라 양사간 치열하게 전개돼온 특허분쟁에 새로운 돌파구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늘 소 취하에 앞서 양사 사장들은 지난 4일 지식경제부 중재하에 만나 법적분쟁 해결방안을 모색한 바 있습니다. 오늘 1건이 소취하됨에 따라 삼성디스플레이측이 제기한 LCD관련 특허소송과, LG디스플레이가 제기한 OLED와 LCD 특허 소송 등 3건이 남게 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