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에서도 교육용품 소비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마트가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의 지난 두 달간 소비를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에서 자녀 교육 소비의 비중은 지난해 7%에서 올해 10%로 증가했습니다.
반면 유아와 아동 식품 비중은 같은 기간 15%에서 13%로, 기타 성인 관련 매출은 73%에서 71%로 각각 줄었습니다.
특히 조사 대상 부모들은 육아용품 할인 기간 매출이 정상가 판매 기간보다 2배 이상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마트가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의 지난 두 달간 소비를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에서 자녀 교육 소비의 비중은 지난해 7%에서 올해 10%로 증가했습니다.
반면 유아와 아동 식품 비중은 같은 기간 15%에서 13%로, 기타 성인 관련 매출은 73%에서 71%로 각각 줄었습니다.
특히 조사 대상 부모들은 육아용품 할인 기간 매출이 정상가 판매 기간보다 2배 이상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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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황에도 교육용품엔 지갑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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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3-02-26 13:21:28
불황 속에서도 교육용품 소비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마트가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의 지난 두 달간 소비를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에서 자녀 교육 소비의 비중은 지난해 7%에서 올해 10%로 증가했습니다.
반면 유아와 아동 식품 비중은 같은 기간 15%에서 13%로, 기타 성인 관련 매출은 73%에서 71%로 각각 줄었습니다.
특히 조사 대상 부모들은 육아용품 할인 기간 매출이 정상가 판매 기간보다 2배 이상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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