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창] 커피에 마법을 걸면? 外

입력 2013.03.16 (07:28) 수정 2013.03.16 (07: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인터넷으로 보는 <세상의 창>입니다.

한 주간 화제의 영상을 모았는데요.

노숙자에게 기쁨을 준 길거리 마술쇼 영상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리포트>

폴란드의 한 길거리 마술사가 노숙자에게 다가가는데요.

그가 들고 있던 커피컵을 잠시 건네받은 마술사! 곧이어 컵 안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집니다.

찰랑찰랑 가득 차 있던 커피가 순식간에 수북한 동전들로 바뀐 건데요.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노숙자!

직접 컵을 들어보고 진짜 동전이란 걸 확인하자, 더욱 환한 표정을 짓습니다.

대체 저 많은 동전들이 컵 어디서 솟아나왔는지, 보고 또 봐도 신기한데요.

지친 노숙자의 얼굴에 웃음을 전파한 마술의 힘이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세상 최악의 착지

평소에 갈고 닦은 평균대 실력을 뽐내고 싶었던 청년!

카메라 촬영까지 대동한 채 과감히 뒤로 돌기 곡예를 시도한 순간, 세상에서 가장 최악의 착지자세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줍니다.

도약 자세는 좋았지만 보는 사람마저 고통스럽게 하는 결말을 초래한 건데요.

말할 수 없는 고통을 체험한 이 청년!

한동안 평균대 쪽은 쳐다 볼 생각도 안할 것 같네요.

블랙홀 물웅덩이

도로변 물웅덩이에서 장난을 치려는 남자!

다이빙 선수처럼 점프 입수를 하는 순간, 예상치 못한 장면이 펼쳐집니다.

블랙홀처럼 웅덩이 아래로 쑥 사라지더니 물에 빠진 생쥐 꼴이 됐는데요.

겉보기엔 얕아 보이던 물웅덩이가 웬만한 성인남성의 키를 훌쩍 넘을 만큼 깊었던 겁니다.

물웅덩이에 제대로 뒤통수를 맞은 남자!

대낮부터 정신이 번쩍 들만큼 아찔한 경험이었겠네요.

전파의 마술

수도꼭지에서 땅으로 줄줄 흐르는 물줄기가 별안간 지그재그 휘어지며 특이한 형태로 변신합니다.

이 변신의 비밀은 바로 주파수인데요.

수도꼭지와 스피커를 연결한 뒤 여기서 발생한 전파의 진동으로 나사와 같은 곡선 모양까지 나타납니다.

주파수를 살짝 줄이자, 중력을 거스르는 신기한 상황까지 연출되는데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맘대로 물줄기를 조종하는 전파의 힘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나도 올라갈 거야”

사람들이 두고 간 서핑보드 위에서 평화로이 휴식을 취하는 바다 동물들!

마침 등장한 어린 바다표범도 이 자리에 동참하고 싶은 모양인데요.

열심히 물장구를 치며 보드 위로 올라가려 하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이번에는 성공하나 싶었더니, 그대로 주르륵 미끄러져 바다로 재입수합니다.

자기보다 늦게 온 검은 물개도 이렇게 잘만 올라갔는데, 왜 자기만 자꾸 실패를 거듭하는 건지, 아기표범을 표정을 보니 오기로라도 버티겠다는 의지가 엿보이는데요.

몇 번의 시도 끝에 마침내 달콤한 성공을 얻어낸 바다표범!

역시 포기란 배추 셀 때나 쓰는 말인 것 같네요.

지금까지 <세상의 창>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세상의 창] 커피에 마법을 걸면? 外
    • 입력 2013-03-16 07:31:21
    • 수정2013-03-16 07:57:02
    뉴스광장
<앵커 멘트> 인터넷으로 보는 <세상의 창>입니다. 한 주간 화제의 영상을 모았는데요. 노숙자에게 기쁨을 준 길거리 마술쇼 영상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리포트> 폴란드의 한 길거리 마술사가 노숙자에게 다가가는데요. 그가 들고 있던 커피컵을 잠시 건네받은 마술사! 곧이어 컵 안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집니다. 찰랑찰랑 가득 차 있던 커피가 순식간에 수북한 동전들로 바뀐 건데요.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노숙자! 직접 컵을 들어보고 진짜 동전이란 걸 확인하자, 더욱 환한 표정을 짓습니다. 대체 저 많은 동전들이 컵 어디서 솟아나왔는지, 보고 또 봐도 신기한데요. 지친 노숙자의 얼굴에 웃음을 전파한 마술의 힘이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세상 최악의 착지 평소에 갈고 닦은 평균대 실력을 뽐내고 싶었던 청년! 카메라 촬영까지 대동한 채 과감히 뒤로 돌기 곡예를 시도한 순간, 세상에서 가장 최악의 착지자세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줍니다. 도약 자세는 좋았지만 보는 사람마저 고통스럽게 하는 결말을 초래한 건데요. 말할 수 없는 고통을 체험한 이 청년! 한동안 평균대 쪽은 쳐다 볼 생각도 안할 것 같네요. 블랙홀 물웅덩이 도로변 물웅덩이에서 장난을 치려는 남자! 다이빙 선수처럼 점프 입수를 하는 순간, 예상치 못한 장면이 펼쳐집니다. 블랙홀처럼 웅덩이 아래로 쑥 사라지더니 물에 빠진 생쥐 꼴이 됐는데요. 겉보기엔 얕아 보이던 물웅덩이가 웬만한 성인남성의 키를 훌쩍 넘을 만큼 깊었던 겁니다. 물웅덩이에 제대로 뒤통수를 맞은 남자! 대낮부터 정신이 번쩍 들만큼 아찔한 경험이었겠네요. 전파의 마술 수도꼭지에서 땅으로 줄줄 흐르는 물줄기가 별안간 지그재그 휘어지며 특이한 형태로 변신합니다. 이 변신의 비밀은 바로 주파수인데요. 수도꼭지와 스피커를 연결한 뒤 여기서 발생한 전파의 진동으로 나사와 같은 곡선 모양까지 나타납니다. 주파수를 살짝 줄이자, 중력을 거스르는 신기한 상황까지 연출되는데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맘대로 물줄기를 조종하는 전파의 힘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나도 올라갈 거야” 사람들이 두고 간 서핑보드 위에서 평화로이 휴식을 취하는 바다 동물들! 마침 등장한 어린 바다표범도 이 자리에 동참하고 싶은 모양인데요. 열심히 물장구를 치며 보드 위로 올라가려 하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이번에는 성공하나 싶었더니, 그대로 주르륵 미끄러져 바다로 재입수합니다. 자기보다 늦게 온 검은 물개도 이렇게 잘만 올라갔는데, 왜 자기만 자꾸 실패를 거듭하는 건지, 아기표범을 표정을 보니 오기로라도 버티겠다는 의지가 엿보이는데요. 몇 번의 시도 끝에 마침내 달콤한 성공을 얻어낸 바다표범! 역시 포기란 배추 셀 때나 쓰는 말인 것 같네요. 지금까지 <세상의 창>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