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9 예고] 들녘은 농사 준비…도심 나들이객 북적 外

입력 2013.03.16 (19:57) 수정 2013.03.16 (20: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낮 최고 기온이 10도를 웃돌면서 들녘은 한해 농사 준비로 분주했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도심은 나들이객들로 붐볐습니다. 봄을 맞는 풍경을 헬기를 타고 돌아봤습니다.

김연아 내일 프리스케이팅…최고점 기대

김연아 선수가 내일 프리스케이팅에서 4년 만에 피겨 세계 선수권 우승에 도전합니다. 막바지 훈련을 마친 김연아는 리허설에서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즌 최고점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

술 취한 미군과 집단 난투극…4명 부상

미군 범죄가 또 발생했습니다. 술 취한 미군과 한국인 사이에 집단 난투극이 벌어져 4명이 다쳤습니다. 평택에서 성추행을 한 미군은 미 헌병대에 인계됐습니다.

은행 이름 도용 ‘사기 대출’ 피해 급증

은행 이름을 도용한 사기대출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를 받고 전화를 걸면 보증수수료 명목으로 목돈을 요구하는 수법인데 서민들의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중년 여성 ‘하녀무릎병’ 주의…예방법은?

무릎 관절이 손상되는 이른바 '하녀무릎병'에 걸리는 중년 여성의 비율이 남성보다 4배 정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원인과 예방법을 알아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 9 예고] 들녘은 농사 준비…도심 나들이객 북적 外
    • 입력 2013-03-16 19:39:46
    • 수정2013-03-16 20:06:29
    뉴스 9 예고
낮 최고 기온이 10도를 웃돌면서 들녘은 한해 농사 준비로 분주했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도심은 나들이객들로 붐볐습니다. 봄을 맞는 풍경을 헬기를 타고 돌아봤습니다. 김연아 내일 프리스케이팅…최고점 기대 김연아 선수가 내일 프리스케이팅에서 4년 만에 피겨 세계 선수권 우승에 도전합니다. 막바지 훈련을 마친 김연아는 리허설에서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즌 최고점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 술 취한 미군과 집단 난투극…4명 부상 미군 범죄가 또 발생했습니다. 술 취한 미군과 한국인 사이에 집단 난투극이 벌어져 4명이 다쳤습니다. 평택에서 성추행을 한 미군은 미 헌병대에 인계됐습니다. 은행 이름 도용 ‘사기 대출’ 피해 급증 은행 이름을 도용한 사기대출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를 받고 전화를 걸면 보증수수료 명목으로 목돈을 요구하는 수법인데 서민들의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중년 여성 ‘하녀무릎병’ 주의…예방법은? 무릎 관절이 손상되는 이른바 '하녀무릎병'에 걸리는 중년 여성의 비율이 남성보다 4배 정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원인과 예방법을 알아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