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노바 바르셀로나 감독 복귀 임박

입력 2013.03.26 (09: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종양 제거를 위해 수술대에 올랐던 티토 빌라노바(44) FC바르셀로나(스페인) 감독이 두 달 만에 복귀한다.

바르셀로나는 25일(이하 현지시간) "빌라노바 감독이 이번 주에 요양하던 미국 뉴욕을 떠나 바르셀로나로 온다"며 그의 복귀 소식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빌라노바 감독은 26일 오후 훈련을 지휘한다. 몸 상태에 따라 이르면 30일 셀타 비고와의 정규리그 29라운드에 벤치를 지킬 예정이다.

빌라노바 감독은 이전에 수술받은 침샘에 종양이 재발해 지난해 12월 제거 수술을 받았다.

수술 후 한 달 만에 복귀한다는 소식도 있었지만 그는 뉴욕으로 건너가 방사선치료를 받으며 몸 상태를 추스르는 데 전념했다.

그동안 빌라노바 감독 대신 호르디 로우라 코치가 바르셀로나를 이끌었다.

그 사이 바르셀로나는 국왕 컵(코파 델 레이)과 정규리그 경기에서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에 연달아 패배하는 쓰라림을 겪었다.

그러나 AC밀란(이탈리아)을 물리치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에 오르면서 부진의 늪에서 벗어났다.

빌라노바 감독이 돌아오면서 바르셀로나의 상승세가 더욱 탄력받을 것으로 보인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빌라노바 바르셀로나 감독 복귀 임박
    • 입력 2013-03-26 09:38:47
    연합뉴스
종양 제거를 위해 수술대에 올랐던 티토 빌라노바(44) FC바르셀로나(스페인) 감독이 두 달 만에 복귀한다. 바르셀로나는 25일(이하 현지시간) "빌라노바 감독이 이번 주에 요양하던 미국 뉴욕을 떠나 바르셀로나로 온다"며 그의 복귀 소식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빌라노바 감독은 26일 오후 훈련을 지휘한다. 몸 상태에 따라 이르면 30일 셀타 비고와의 정규리그 29라운드에 벤치를 지킬 예정이다. 빌라노바 감독은 이전에 수술받은 침샘에 종양이 재발해 지난해 12월 제거 수술을 받았다. 수술 후 한 달 만에 복귀한다는 소식도 있었지만 그는 뉴욕으로 건너가 방사선치료를 받으며 몸 상태를 추스르는 데 전념했다. 그동안 빌라노바 감독 대신 호르디 로우라 코치가 바르셀로나를 이끌었다. 그 사이 바르셀로나는 국왕 컵(코파 델 레이)과 정규리그 경기에서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에 연달아 패배하는 쓰라림을 겪었다. 그러나 AC밀란(이탈리아)을 물리치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에 오르면서 부진의 늪에서 벗어났다. 빌라노바 감독이 돌아오면서 바르셀로나의 상승세가 더욱 탄력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