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 마쳐

입력 2013.03.26 (10: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수현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촬영을 마치고 개봉 준비에 들어갔다.

이 영화 투자배급사 쇼박스㈜미디어플렉스는 지난 8일 영화의 주요 배경이 되는 달동네의 골목길 촬영을 끝으로 총 5개월간 86회차의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26일 전했다.

이 영화의 원작인 동명 웹툰은 누적조회수 4천만 건 이상을 기록한 화제작이다.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김수현 분), 공화국 최고위층 간부의 아들인 '리해랑'(박기웅), 공화국 사상 최연소 남파간첩인 '리해진'(이현우) 세 명의 꽃미남 요원들이 서울의 한 달동네에 파견돼 각각 바보, 가수지망생,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주민들과 부대끼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수현과 박기웅, 이현우가 주인공인 세 간첩 역할을 맡고 손현주, 김성균, 고창석, 장광 등 걸출한 배우들이 조연으로 참여했다.

데뷔작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로 각종 영화제의 작품상을 휩쓴 장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는 후반작업을 거쳐 올 상반기 계봉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수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 마쳐
    • 입력 2013-03-26 10:18:15
    연합뉴스
김수현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촬영을 마치고 개봉 준비에 들어갔다. 이 영화 투자배급사 쇼박스㈜미디어플렉스는 지난 8일 영화의 주요 배경이 되는 달동네의 골목길 촬영을 끝으로 총 5개월간 86회차의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26일 전했다. 이 영화의 원작인 동명 웹툰은 누적조회수 4천만 건 이상을 기록한 화제작이다.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김수현 분), 공화국 최고위층 간부의 아들인 '리해랑'(박기웅), 공화국 사상 최연소 남파간첩인 '리해진'(이현우) 세 명의 꽃미남 요원들이 서울의 한 달동네에 파견돼 각각 바보, 가수지망생,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주민들과 부대끼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수현과 박기웅, 이현우가 주인공인 세 간첩 역할을 맡고 손현주, 김성균, 고창석, 장광 등 걸출한 배우들이 조연으로 참여했다. 데뷔작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로 각종 영화제의 작품상을 휩쓴 장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는 후반작업을 거쳐 올 상반기 계봉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