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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박’ 예감 백두대간협곡열차
입력 2013.03.26 (13:37) 포토뉴스
차를 타고 가거나 평소처럼 여행하면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는 백두대간의 속살을 보여준다. V-train은 분천과 양원, 승부, 철암 구간(27.7km)을 하루에 3차례 왕복하는, 차창을 아주 시원하게 제작한 관람 전용 열차다. V-train이 양원역에 잠시 멈춰 있다.






- ‘대박’ 예감 백두대간협곡열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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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3-03-26 13:37:03

차를 타고 가거나 평소처럼 여행하면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는 백두대간의 속살을 보여준다. V-train은 분천과 양원, 승부, 철암 구간(27.7km)을 하루에 3차례 왕복하는, 차창을 아주 시원하게 제작한 관람 전용 열차다. V-train이 양원역에 잠시 멈춰 있다.

차를 타고 가거나 평소처럼 여행하면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는 백두대간의 속살을 보여준다. V-train은 분천과 양원, 승부, 철암 구간(27.7km)을 하루에 3차례 왕복하는, 차창을 아주 시원하게 제작한 관람 전용 열차다. V-train이 양원역에 잠시 멈춰 있다.

차를 타고 가거나 평소처럼 여행하면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는 백두대간의 속살을 보여준다. V-train은 분천과 양원, 승부, 철암 구간(27.7km)을 하루에 3차례 왕복하는, 차창을 아주 시원하게 제작한 관람 전용 열차다. V-train이 양원역에 잠시 멈춰 있다.

차를 타고 가거나 평소처럼 여행하면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는 백두대간의 속살을 보여준다. V-train은 분천과 양원, 승부, 철암 구간(27.7km)을 하루에 3차례 왕복하는, 차창을 아주 시원하게 제작한 관람 전용 열차다. V-train이 양원역에 잠시 멈춰 있다.

차를 타고 가거나 평소처럼 여행하면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는 백두대간의 속살을 보여준다. V-train은 분천과 양원, 승부, 철암 구간(27.7km)을 하루에 3차례 왕복하는, 차창을 아주 시원하게 제작한 관람 전용 열차다. V-train이 양원역에 잠시 멈춰 있다.

차를 타고 가거나 평소처럼 여행하면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는 백두대간의 속살을 보여준다. V-train은 분천과 양원, 승부, 철암 구간(27.7km)을 하루에 3차례 왕복하는, 차창을 아주 시원하게 제작한 관람 전용 열차다. V-train이 양원역에 잠시 멈춰 있다.

차를 타고 가거나 평소처럼 여행하면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는 백두대간의 속살을 보여준다. V-train은 분천과 양원, 승부, 철암 구간(27.7km)을 하루에 3차례 왕복하는, 차창을 아주 시원하게 제작한 관람 전용 열차다. V-train이 양원역에 잠시 멈춰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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