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한혜진은 고마운 사람…돌 던지지말라”

입력 2013.03.29 (22: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송지은 알지못해…소문이 정말 무섭다"..열애설 반박

가수 나얼이 29일 트위터에 글을 올려 자신과 옛 연인인 배우 한혜진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했다.

나얼은 "소문이라는 게 정말 무섭다는 것을 요즘 아주 절실히 느낀다"면서 "전혀 알지도 못하고 우연히 한 번 마주친 적 없는 사람과도 사귈 수 있는 거구나…"라고 적었다.

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의 열애 때문에 한혜진과 헤어지게 됐다는 루머를 반박한 것이다.

그는 "송지은 씨를 전혀 알지 못한다"면서 "처음엔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 그냥 이러다 말겠지 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니 9년을 함께한 여자친구를 배신하고 어린 여자와 바람피운 사람이 되어 있더라"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혜진이 또한 저와 함께한 시간 동안 다른 누군가에게 눈길 한 번 준 적 없는 고마운 사람"이라면서 "이제 막 새로운 사람을 만나 행복해하는 사람에게, 근거 없는 소문 때문에 돌을 던지지 말라. 참 많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혜진은 지난 27일 축구 선수 기성용과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나얼과 한혜진은 2004년 지인 소개로 만나 9년여간 연인 관계를 유지하다 지난해 12월 결별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나얼 “한혜진은 고마운 사람…돌 던지지말라”
    • 입력 2013-03-29 22:34:38
    연합뉴스
"송지은 알지못해…소문이 정말 무섭다"..열애설 반박 가수 나얼이 29일 트위터에 글을 올려 자신과 옛 연인인 배우 한혜진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했다. 나얼은 "소문이라는 게 정말 무섭다는 것을 요즘 아주 절실히 느낀다"면서 "전혀 알지도 못하고 우연히 한 번 마주친 적 없는 사람과도 사귈 수 있는 거구나…"라고 적었다. 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의 열애 때문에 한혜진과 헤어지게 됐다는 루머를 반박한 것이다. 그는 "송지은 씨를 전혀 알지 못한다"면서 "처음엔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 그냥 이러다 말겠지 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니 9년을 함께한 여자친구를 배신하고 어린 여자와 바람피운 사람이 되어 있더라"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혜진이 또한 저와 함께한 시간 동안 다른 누군가에게 눈길 한 번 준 적 없는 고마운 사람"이라면서 "이제 막 새로운 사람을 만나 행복해하는 사람에게, 근거 없는 소문 때문에 돌을 던지지 말라. 참 많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혜진은 지난 27일 축구 선수 기성용과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나얼과 한혜진은 2004년 지인 소개로 만나 9년여간 연인 관계를 유지하다 지난해 12월 결별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