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수 “창조경제 시비, 정부 흠집내려는 시도”

입력 2013.04.01 (10: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 서병수 사무총장은 새 정부의 경제정책인 '창조경제'를 둘러싼 논란과 관련해 새 정부가 출범한 지 한 달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도 박근혜 정부의 국정운영 철학에 흠집을 내보겠다는 시도가 엿보인다고 지적했습니다.

서 사무총장은 오늘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창조경제를 과거 국가주도형 패러다임으로 해석하고, 정부 역할을 강조하다 보니 효율적이지 못한 논쟁이 남발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앞서 지난달 30일 당정청 회의에서는 청와대 유민봉 국정기획수석의 '창조경제' 설명에 대해 새누리당 의원들이 개념이 모호하다고 지적하면서 논란이 인 바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병수 “창조경제 시비, 정부 흠집내려는 시도”
    • 입력 2013-04-01 10:38:36
    정치
새누리당 서병수 사무총장은 새 정부의 경제정책인 '창조경제'를 둘러싼 논란과 관련해 새 정부가 출범한 지 한 달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도 박근혜 정부의 국정운영 철학에 흠집을 내보겠다는 시도가 엿보인다고 지적했습니다. 서 사무총장은 오늘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창조경제를 과거 국가주도형 패러다임으로 해석하고, 정부 역할을 강조하다 보니 효율적이지 못한 논쟁이 남발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앞서 지난달 30일 당정청 회의에서는 청와대 유민봉 국정기획수석의 '창조경제' 설명에 대해 새누리당 의원들이 개념이 모호하다고 지적하면서 논란이 인 바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