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션’ 일본, 두달째 백화점 매출 증가
입력 2013.04.02 (06:08)
수정 2013.04.02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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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대형 백화점 5개사가 발표한 지난달 매출이 두달 연속 지난해 실적을 웃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의 유명 백화점을 소유한 미쓰코시이세탄 홀딩스의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3월에 비해 9.4% 늘었고, 다이마루와 마쓰자카야의 매출은 6.6% 증가했습니다.
이들 백화점의 매출 증가는 여성복과 미술품, 액세서리 등의 판매가 늘었기 때문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일본은행이 발표한 생활의식조사 결과에서 1년 뒤 물가가 오를 것이라는 응답이 74.2%로 지난해 12월 조사 때보다 21.2%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일본의 유명 백화점을 소유한 미쓰코시이세탄 홀딩스의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3월에 비해 9.4% 늘었고, 다이마루와 마쓰자카야의 매출은 6.6% 증가했습니다.
이들 백화점의 매출 증가는 여성복과 미술품, 액세서리 등의 판매가 늘었기 때문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일본은행이 발표한 생활의식조사 결과에서 1년 뒤 물가가 오를 것이라는 응답이 74.2%로 지난해 12월 조사 때보다 21.2%포인트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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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플레이션’ 일본, 두달째 백화점 매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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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3-04-02 06:08:23
- 수정2013-04-02 16:04:43
일본 대형 백화점 5개사가 발표한 지난달 매출이 두달 연속 지난해 실적을 웃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의 유명 백화점을 소유한 미쓰코시이세탄 홀딩스의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3월에 비해 9.4% 늘었고, 다이마루와 마쓰자카야의 매출은 6.6% 증가했습니다.
이들 백화점의 매출 증가는 여성복과 미술품, 액세서리 등의 판매가 늘었기 때문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일본은행이 발표한 생활의식조사 결과에서 1년 뒤 물가가 오를 것이라는 응답이 74.2%로 지난해 12월 조사 때보다 21.2%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일본의 유명 백화점을 소유한 미쓰코시이세탄 홀딩스의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3월에 비해 9.4% 늘었고, 다이마루와 마쓰자카야의 매출은 6.6% 증가했습니다.
이들 백화점의 매출 증가는 여성복과 미술품, 액세서리 등의 판매가 늘었기 때문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일본은행이 발표한 생활의식조사 결과에서 1년 뒤 물가가 오를 것이라는 응답이 74.2%로 지난해 12월 조사 때보다 21.2%포인트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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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근 기자 news24@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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