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보프스코리아·한국마케팅협회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마케팅 경쟁력 조사에서 프로야구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해 11월부터 올 1월까지 블로그·페이스북 계정을 보유한 480개 기업을 대상으로 계정의 활동성, 충성심,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을 지수화한 이번 조사에서 SK는 67개 산업군 중 프로야구단 부분 1위에 올랐다.
SK는 2011년 7월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등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해 구단 소식은 물론이고 선수의 일상과 에피소드 등을 사진·동영상 콘텐츠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연 블로그도 팬 참여형 칼럼과 스프링캠프 포토스토리, 기록 결산 등 풍부한 내용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SK는 "앞으로도 구단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1월부터 올 1월까지 블로그·페이스북 계정을 보유한 480개 기업을 대상으로 계정의 활동성, 충성심,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을 지수화한 이번 조사에서 SK는 67개 산업군 중 프로야구단 부분 1위에 올랐다.
SK는 2011년 7월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등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해 구단 소식은 물론이고 선수의 일상과 에피소드 등을 사진·동영상 콘텐츠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연 블로그도 팬 참여형 칼럼과 스프링캠프 포토스토리, 기록 결산 등 풍부한 내용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SK는 "앞으로도 구단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SK, SNS 마케팅 경쟁력 ‘프로야구단 1위’
-
- 입력 2013-04-05 14:52:11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보프스코리아·한국마케팅협회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마케팅 경쟁력 조사에서 프로야구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해 11월부터 올 1월까지 블로그·페이스북 계정을 보유한 480개 기업을 대상으로 계정의 활동성, 충성심,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을 지수화한 이번 조사에서 SK는 67개 산업군 중 프로야구단 부분 1위에 올랐다.
SK는 2011년 7월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등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해 구단 소식은 물론이고 선수의 일상과 에피소드 등을 사진·동영상 콘텐츠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연 블로그도 팬 참여형 칼럼과 스프링캠프 포토스토리, 기록 결산 등 풍부한 내용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SK는 "앞으로도 구단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