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SNS 마케팅 경쟁력 ‘프로야구단 1위’

입력 2013.04.05 (14:5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보프스코리아·한국마케팅협회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마케팅 경쟁력 조사에서 프로야구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해 11월부터 올 1월까지 블로그·페이스북 계정을 보유한 480개 기업을 대상으로 계정의 활동성, 충성심,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을 지수화한 이번 조사에서 SK는 67개 산업군 중 프로야구단 부분 1위에 올랐다.

SK는 2011년 7월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등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해 구단 소식은 물론이고 선수의 일상과 에피소드 등을 사진·동영상 콘텐츠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연 블로그도 팬 참여형 칼럼과 스프링캠프 포토스토리, 기록 결산 등 풍부한 내용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SK는 "앞으로도 구단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SK, SNS 마케팅 경쟁력 ‘프로야구단 1위’
    • 입력 2013-04-05 14:52:11
    연합뉴스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보프스코리아·한국마케팅협회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마케팅 경쟁력 조사에서 프로야구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해 11월부터 올 1월까지 블로그·페이스북 계정을 보유한 480개 기업을 대상으로 계정의 활동성, 충성심,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을 지수화한 이번 조사에서 SK는 67개 산업군 중 프로야구단 부분 1위에 올랐다. SK는 2011년 7월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등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해 구단 소식은 물론이고 선수의 일상과 에피소드 등을 사진·동영상 콘텐츠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연 블로그도 팬 참여형 칼럼과 스프링캠프 포토스토리, 기록 결산 등 풍부한 내용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SK는 "앞으로도 구단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