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오늘부터 봄바람대축제 개최

입력 2013.04.06 (07:1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대공원이 오늘(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한 달 간 남방큰돌고래 제돌이의 성공적인 귀향을 기원하는 '희망제돌축제'를 비롯해 '봄꽃축제'와 '해피고릴라축제' 등 봄바람 대축제를 엽니다.

'희망제돌축제'에서는 동물댄스 경연대회와 제돌이 퀴즈쇼, '제돌이 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집니다.

또 봄꽃 축제에서는 3백여 종 만여 점의 꽃이 전시되고, 주말마다 토피어리 작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열립니다.

'해피고릴라축제'는 지난달 합방한 수컷 고릴라 우지지와 암컷 고릴라 고리나의 2세 출산 성공을 기원하는 행삽니다.

서울대공원은 내일부터 유스트림 사이트를 통해 고릴라 부부와 제돌이의 생활상을 실시간으로 방송할 계획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대공원, 오늘부터 봄바람대축제 개최
    • 입력 2013-04-06 07:14:49
    사회
서울대공원이 오늘(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한 달 간 남방큰돌고래 제돌이의 성공적인 귀향을 기원하는 '희망제돌축제'를 비롯해 '봄꽃축제'와 '해피고릴라축제' 등 봄바람 대축제를 엽니다. '희망제돌축제'에서는 동물댄스 경연대회와 제돌이 퀴즈쇼, '제돌이 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집니다. 또 봄꽃 축제에서는 3백여 종 만여 점의 꽃이 전시되고, 주말마다 토피어리 작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열립니다. '해피고릴라축제'는 지난달 합방한 수컷 고릴라 우지지와 암컷 고릴라 고리나의 2세 출산 성공을 기원하는 행삽니다. 서울대공원은 내일부터 유스트림 사이트를 통해 고릴라 부부와 제돌이의 생활상을 실시간으로 방송할 계획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