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오늘 정치·외교·통일·안보 대정부 질문

입력 2013.04.25 (06: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회는 오늘 본회의를 열어 박근혜 정부의 초대 각료들을 상대로 정치, 외교, 통일, 안보 분야와 관련해 대정부 질문을 벌입니다.

여야는 오늘 대정부 질문에서 개성공단 사태 장기화에 따른 지원 대책 등 북한의 도발에 대한 정부의 대응 방안을 집중 추궁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일본의 국회의원들이 야스쿠니 신사를 집단 참배한데 대한 대책 마련도 촉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함께 야당 의원들은 국정원 여직원 댓글 사건과 관련해 경찰 지휘부가 사건을 축소, 은폐하려했다는 의혹을 집중 추궁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대정부 질문에는 정홍원 국무총리를 비롯해 윤병세 외교부 장관, 류길재 통일부 장관, 황교안 법무부 장관과 김관진 국방부 장관, 그리고 유정복 안행부 장관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국회, 오늘 정치·외교·통일·안보 대정부 질문
    • 입력 2013-04-25 06:09:16
    정치
국회는 오늘 본회의를 열어 박근혜 정부의 초대 각료들을 상대로 정치, 외교, 통일, 안보 분야와 관련해 대정부 질문을 벌입니다. 여야는 오늘 대정부 질문에서 개성공단 사태 장기화에 따른 지원 대책 등 북한의 도발에 대한 정부의 대응 방안을 집중 추궁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일본의 국회의원들이 야스쿠니 신사를 집단 참배한데 대한 대책 마련도 촉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함께 야당 의원들은 국정원 여직원 댓글 사건과 관련해 경찰 지휘부가 사건을 축소, 은폐하려했다는 의혹을 집중 추궁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대정부 질문에는 정홍원 국무총리를 비롯해 윤병세 외교부 장관, 류길재 통일부 장관, 황교안 법무부 장관과 김관진 국방부 장관, 그리고 유정복 안행부 장관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