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범 어머니 “폭탄·피·영상 모두 가짜”

입력 2013.04.25 (23: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스턴 폭탄테러 용의자들의 어머니가 이번 사건은 미국이 꾸며낸 희대의 쇼라는 주장을 폈다고 CNN이 보도했습니다.

타메를란과 조하르 차르나예프 형제의 어머니 주바이다트는 다게스탄의 수도 마하치칼라에서 이뤄진 CNN과 인터뷰에서 보스턴 테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이것은 쇼'라고 말하기 때문에 나도 그렇게 이해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주바이다트는 폭탄이 터져 3명이 죽고 수많은 사람이 다쳤다는 것도 연출된 것이라면서 폭탄과 폭발 당시 상황을 보여주는 영상은 가짜이며 도로에 뿌려진 피도 페인트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피해자들이 발생했다면 "정말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울먹이면서도 두 아들은 이번 사건과 무관하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고 CNN은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테러범 어머니 “폭탄·피·영상 모두 가짜”
    • 입력 2013-04-25 23:04:32
    국제
보스턴 폭탄테러 용의자들의 어머니가 이번 사건은 미국이 꾸며낸 희대의 쇼라는 주장을 폈다고 CNN이 보도했습니다. 타메를란과 조하르 차르나예프 형제의 어머니 주바이다트는 다게스탄의 수도 마하치칼라에서 이뤄진 CNN과 인터뷰에서 보스턴 테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이것은 쇼'라고 말하기 때문에 나도 그렇게 이해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주바이다트는 폭탄이 터져 3명이 죽고 수많은 사람이 다쳤다는 것도 연출된 것이라면서 폭탄과 폭발 당시 상황을 보여주는 영상은 가짜이며 도로에 뿌려진 피도 페인트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피해자들이 발생했다면 "정말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울먹이면서도 두 아들은 이번 사건과 무관하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고 CNN은 전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