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새 싱글, 일본 TV 인기프로 주제곡 ‘낙점’

입력 2013.05.10 (09:2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류스타 동방신기가 다음달 12일 선보이는 새 싱글 '오션(OCEAN)'의 수록곡들이 발매 전부터 방송을 통해 주목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스포츠호치는 신곡 '오션'이 니혼테레비의 '폰(PON)!' '뮤직드래곤' 등 인기 버라이어티 4개 프로의 테마곡으로 결정됐다고 10일 전하면서 같은 시기에 여러 TV프로그램과 제휴하는 건 이례적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 유노윤호는 "여름이라는 축제의 시기에 맞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일본 공식사이트(toho-jp.net)에 따르면, 새 싱글에 수록된 발라드곡 '웨딩드레스(Wedding Dress)'도 모바일TV 방송국인 비티브(BeeTV)의 드라마 '최고의 프러포즈' 주제가로 결정됐다.

'최고의 프러포즈'는 꽃을 선물하면 반드시 행복해진다는 소문의 꽃가게를 무대로 4명의 남자 주인공의 프러포즈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다. 무카이 오사무 등 일본의 청춘스타가 총출동하며 비티브를 통해 오는 5월 20일부터 방영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달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를 시작으로 도쿄돔, 오사카 교세라돔, 후쿠오카 야후!재팬돔, 삿포로돔, 나고야돔 등 아시아 가수 최초로 일본 5대 돔 공연장을 도는 투어 콘서트 중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동방신기 새 싱글, 일본 TV 인기프로 주제곡 ‘낙점’
    • 입력 2013-05-10 09:23:54
    연합뉴스
한류스타 동방신기가 다음달 12일 선보이는 새 싱글 '오션(OCEAN)'의 수록곡들이 발매 전부터 방송을 통해 주목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스포츠호치는 신곡 '오션'이 니혼테레비의 '폰(PON)!' '뮤직드래곤' 등 인기 버라이어티 4개 프로의 테마곡으로 결정됐다고 10일 전하면서 같은 시기에 여러 TV프로그램과 제휴하는 건 이례적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 유노윤호는 "여름이라는 축제의 시기에 맞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일본 공식사이트(toho-jp.net)에 따르면, 새 싱글에 수록된 발라드곡 '웨딩드레스(Wedding Dress)'도 모바일TV 방송국인 비티브(BeeTV)의 드라마 '최고의 프러포즈' 주제가로 결정됐다. '최고의 프러포즈'는 꽃을 선물하면 반드시 행복해진다는 소문의 꽃가게를 무대로 4명의 남자 주인공의 프러포즈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다. 무카이 오사무 등 일본의 청춘스타가 총출동하며 비티브를 통해 오는 5월 20일부터 방영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달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를 시작으로 도쿄돔, 오사카 교세라돔, 후쿠오카 야후!재팬돔, 삿포로돔, 나고야돔 등 아시아 가수 최초로 일본 5대 돔 공연장을 도는 투어 콘서트 중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