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찾아가는 핸드볼 교실 행사 개최

입력 2013.05.15 (09:2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자 핸드볼 SK 슈가글라이더즈는 14일 서울 노원구 온곡중학교에서 '찾아가는 핸드볼 교실' 행사를 열었다.

핸드볼 저변 확대와 학교 체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김운학 SK 감독과 장소희 등 선수단이 참석해 학생들과 핸드볼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학년 전교생이 학교 스포츠 클럽활동으로 핸드볼을 하는 온곡중학교 전현정 체육교사는 "학생들이 아침부터 SK 선수들이 온다는 소식에 기대를 많이 했고 평소보다 더 재미있는 시간을 즐겼다"고 말했다.

임태헌 SK 단장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들이 재능기부를 하면서 보람을 찾고 학생들도 핸드볼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SK, 찾아가는 핸드볼 교실 행사 개최
    • 입력 2013-05-15 09:24:35
    연합뉴스
여자 핸드볼 SK 슈가글라이더즈는 14일 서울 노원구 온곡중학교에서 '찾아가는 핸드볼 교실' 행사를 열었다. 핸드볼 저변 확대와 학교 체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김운학 SK 감독과 장소희 등 선수단이 참석해 학생들과 핸드볼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학년 전교생이 학교 스포츠 클럽활동으로 핸드볼을 하는 온곡중학교 전현정 체육교사는 "학생들이 아침부터 SK 선수들이 온다는 소식에 기대를 많이 했고 평소보다 더 재미있는 시간을 즐겼다"고 말했다. 임태헌 SK 단장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들이 재능기부를 하면서 보람을 찾고 학생들도 핸드볼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