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주연 ‘뜨거운 안녕’ 日개봉 맞춰 포토북 발매

입력 2013.05.15 (09: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뜨거운 안녕'(감독 남택수)의 공식 포토북 '이홍기 in '피닉스-약속의 노래'가 일본 개봉 첫날인 6월 7일에 발매된다.

공식 포토북에는 촬영 현장과 미공개 사진 등과 함께 이홍기의 인터뷰, 스태프와 연기자가 밝힌 이홍기와 작품 등 다양한 읽을거리가 실린다.

부록은 인터뷰와 메이킹 영상을 수록한 DVD다.

'뜨거운 안녕'은 죽음을 앞두고 이별을 준비하는 호스피스 병원을 배경으로 시한부 환자들과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꿈을 향한 도전을 그렸다.

이달 30일 한국 개봉에 이어 다음달 7일 '피닉스-약속의 노래'(phoenix-band.jp)라는 제목으로 일본에서 개봉한다.

한편 이홍기는 6월 5일 선보이는 FT아일랜드의 세 번째 일본 앨범 '레이티드(RATED)-FT'에 수록된 '오렌지색의 하늘(オレンジ色の空)'을 작사 작곡했다.

이 곡은 '뜨거운 안녕'의 일본판 엔딩곡으로 결정됐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홍기 주연 ‘뜨거운 안녕’ 日개봉 맞춰 포토북 발매
    • 입력 2013-05-15 09:27:03
    연합뉴스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뜨거운 안녕'(감독 남택수)의 공식 포토북 '이홍기 in '피닉스-약속의 노래'가 일본 개봉 첫날인 6월 7일에 발매된다. 공식 포토북에는 촬영 현장과 미공개 사진 등과 함께 이홍기의 인터뷰, 스태프와 연기자가 밝힌 이홍기와 작품 등 다양한 읽을거리가 실린다. 부록은 인터뷰와 메이킹 영상을 수록한 DVD다. '뜨거운 안녕'은 죽음을 앞두고 이별을 준비하는 호스피스 병원을 배경으로 시한부 환자들과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꿈을 향한 도전을 그렸다. 이달 30일 한국 개봉에 이어 다음달 7일 '피닉스-약속의 노래'(phoenix-band.jp)라는 제목으로 일본에서 개봉한다. 한편 이홍기는 6월 5일 선보이는 FT아일랜드의 세 번째 일본 앨범 '레이티드(RATED)-FT'에 수록된 '오렌지색의 하늘(オレンジ色の空)'을 작사 작곡했다. 이 곡은 '뜨거운 안녕'의 일본판 엔딩곡으로 결정됐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