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또 하나의 가족’ 촬영 마쳐

입력 2013.05.16 (19: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또 하나의 가족'이 지난 15일 모든 촬영을 마쳤다고 이 영화 제작위원회가 16일 전했다.

이 영화는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에서 일하다 백혈병에 걸려 세상을 떠난 고(故) 황유미 씨와 아버지 황상기 씨 부녀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이 영화는 15일 속초에서의 촬영을 마지막으로 두 달간 진행된 총 27회차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소셜 펀딩과 제작두레 등 시민 모금 운동으로 제작비 2억5천만 원을 모은 것을 비롯해 '또 하나의 가족을 위한 노무사 모임' 등 후원 단체가 결성되고 개인들도 직접 투자해 순제작비 10억 원 가운데 5억 원을 마련했다고 제작위원회 측은 전했다.

남은 제작비 마련을 위해 제작두레 및 개인투자 유치를 여전히 진행 중이다.

배우 박철민, 윤유선, 김규리 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후반작업을 거쳐 올해 가을 개봉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영화 ‘또 하나의 가족’ 촬영 마쳐
    • 입력 2013-05-16 19:44:41
    연합뉴스
영화 '또 하나의 가족'이 지난 15일 모든 촬영을 마쳤다고 이 영화 제작위원회가 16일 전했다. 이 영화는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에서 일하다 백혈병에 걸려 세상을 떠난 고(故) 황유미 씨와 아버지 황상기 씨 부녀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이 영화는 15일 속초에서의 촬영을 마지막으로 두 달간 진행된 총 27회차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소셜 펀딩과 제작두레 등 시민 모금 운동으로 제작비 2억5천만 원을 모은 것을 비롯해 '또 하나의 가족을 위한 노무사 모임' 등 후원 단체가 결성되고 개인들도 직접 투자해 순제작비 10억 원 가운데 5억 원을 마련했다고 제작위원회 측은 전했다. 남은 제작비 마련을 위해 제작두레 및 개인투자 유치를 여전히 진행 중이다. 배우 박철민, 윤유선, 김규리 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후반작업을 거쳐 올해 가을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