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첫 일본 솔로앨범 오리콘 차트 5위

입력 2013.05.24 (09: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그룹 비스트의 양요섭이 지난 15일 선보인 첫 일본 솔로 앨범 '더 퍼스트 콜라주'(The First Collage)가 발매 첫주 9천781장이 팔려 오리콘 앨범부문 주간차트 5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한국에서 싱글 '카페인'으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 양요섭은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카페인'의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일본 노래 '어나더 오리온'(Another Orion)의 리메이크곡 등 일곱 트랙을 담았다.

앞서 양요섭이 지난달 말 일본 솔로 데뷔를 기념해 도쿄 오다이바의 제프 공연장에서 연 3천여 명 규모의 팬미팅에는 음악 전문가들과 닛칸스포츠, 산케이, 도쿄 TV 등의 매체가 참여해 관심을 나타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양요섭 첫 일본 솔로앨범 오리콘 차트 5위
    • 입력 2013-05-24 09:32:29
    연합뉴스
인기그룹 비스트의 양요섭이 지난 15일 선보인 첫 일본 솔로 앨범 '더 퍼스트 콜라주'(The First Collage)가 발매 첫주 9천781장이 팔려 오리콘 앨범부문 주간차트 5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한국에서 싱글 '카페인'으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 양요섭은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카페인'의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일본 노래 '어나더 오리온'(Another Orion)의 리메이크곡 등 일곱 트랙을 담았다. 앞서 양요섭이 지난달 말 일본 솔로 데뷔를 기념해 도쿄 오다이바의 제프 공연장에서 연 3천여 명 규모의 팬미팅에는 음악 전문가들과 닛칸스포츠, 산케이, 도쿄 TV 등의 매체가 참여해 관심을 나타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