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무진, 신곡 ‘도나도나 돈’…美서 뮤비 촬영

입력 2013.06.07 (10: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박무진이 새 싱글 '도나도나 돈'을 발표했다고 소속사인 해오름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김두현 씨가 작사·작곡한 '도나도나 돈'은 돈을 소재로 한 재미있는 노랫말에 트렌디하게 편곡한 흥겨운 트로트 리듬이 어우러졌다.

'도나도나 돈, 돈 돈도로 돈도로 돈, 왜이리 날 힘들게 하니, 니가 올 날만 기다리면서, 부지런히 살아 보련다~.'

돈에 대한 애환과 파이팅 메시지가 담긴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트로트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미국에서 촬영됐다.

캘리포니아 해변과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도심을 누비는 박무진의 코믹한 장면이 재미있다.

박무진은 지난해 데뷔곡 '달라 달라'를 발표해 맛깔스러운 음색을 선보이며 차세대 트로트 가수로 주목받았다.

그는 KBS 2TV '뮤직뱅크', SBS TV '도전 1000곡'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고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인기 K팝 가수들의 합동 공연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어 '도나도나 돈'의 첫 무대는 음원을 공개하기도 전에 신인 트로트 가수들에게 꿈의 무대라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는 "'도나도나 돈'의 흥겨운 멜로디와 반복적인 후렴구로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통해 여러 연령대를 아우르는 전천후 가수로 성장하겠다"고 소개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무진, 신곡 ‘도나도나 돈’…美서 뮤비 촬영
    • 입력 2013-06-07 10:19:01
    연합뉴스
트로트 가수 박무진이 새 싱글 '도나도나 돈'을 발표했다고 소속사인 해오름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김두현 씨가 작사·작곡한 '도나도나 돈'은 돈을 소재로 한 재미있는 노랫말에 트렌디하게 편곡한 흥겨운 트로트 리듬이 어우러졌다. '도나도나 돈, 돈 돈도로 돈도로 돈, 왜이리 날 힘들게 하니, 니가 올 날만 기다리면서, 부지런히 살아 보련다~.' 돈에 대한 애환과 파이팅 메시지가 담긴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트로트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미국에서 촬영됐다. 캘리포니아 해변과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도심을 누비는 박무진의 코믹한 장면이 재미있다. 박무진은 지난해 데뷔곡 '달라 달라'를 발표해 맛깔스러운 음색을 선보이며 차세대 트로트 가수로 주목받았다. 그는 KBS 2TV '뮤직뱅크', SBS TV '도전 1000곡'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고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인기 K팝 가수들의 합동 공연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어 '도나도나 돈'의 첫 무대는 음원을 공개하기도 전에 신인 트로트 가수들에게 꿈의 무대라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는 "'도나도나 돈'의 흥겨운 멜로디와 반복적인 후렴구로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통해 여러 연령대를 아우르는 전천후 가수로 성장하겠다"고 소개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