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자선축구’, 이청용·기성용 동참

입력 2013.06.07 (20: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은 제3회 삼성화재 아시안드림컵 자선축구대회를 오는 23일 중국 상하이 홍커우 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경기는 박지성(퀸스파크 레인저스)의 친구들과 중국 국가대표 판즈이가 이끄는 상하이 올스타팀이 맞붙는 방식으로 치러진다.

박지성의 친구로는 이청용(볼턴), 기성용(스완지시티), 파트리스 에브라(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이 동참할 예정이다.

삼성화재가 올해 대회의 메인스폰서로 나선다.

수익금은 쓰촨성 대지진으로 고통을 받는 주민들을 돕기 위한 기금이 된다.

박지성 자선축구대회는 2011년부터 아시아 지역을 돌며 매년 열리고 있다.

한류 연예인, 기업체 등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만드는 게 특색이다.

JS파운데이션은 대회를 개최하는 취지가 축구환경을 개선하고 축구를 통해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데 있다고 밝혔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지성 자선축구’, 이청용·기성용 동참
    • 입력 2013-06-07 20:31:28
    연합뉴스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은 제3회 삼성화재 아시안드림컵 자선축구대회를 오는 23일 중국 상하이 홍커우 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경기는 박지성(퀸스파크 레인저스)의 친구들과 중국 국가대표 판즈이가 이끄는 상하이 올스타팀이 맞붙는 방식으로 치러진다. 박지성의 친구로는 이청용(볼턴), 기성용(스완지시티), 파트리스 에브라(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이 동참할 예정이다. 삼성화재가 올해 대회의 메인스폰서로 나선다. 수익금은 쓰촨성 대지진으로 고통을 받는 주민들을 돕기 위한 기금이 된다. 박지성 자선축구대회는 2011년부터 아시아 지역을 돌며 매년 열리고 있다. 한류 연예인, 기업체 등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만드는 게 특색이다. JS파운데이션은 대회를 개최하는 취지가 축구환경을 개선하고 축구를 통해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데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