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친절한 ‘착한 가게’ 천여 곳 선정

입력 2013.06.09 (11: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가 저렴한 가격을 유지해 물가와 서민 생활 안정에 기여한 이른바 '착한 가게' 천92곳을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지정된 '착한 가게'는 한식당 630여 곳 등 외식업이 780여 곳으로 가장 많으며, 이미용업 , 숙박업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착한 가게'는 가격 뿐만 아니라 위생과 친절도, 옥외가격표시제 준수 여부, 원산지 표시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됩니다.

'착한 가게'로 선벙되면 서울시 인증 이름표와 종량제 봉투를 제공하며, 환경진단, 해충박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착한 가게' 정보는 서울시 인터넷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저렴하고 친절한 ‘착한 가게’ 천여 곳 선정
    • 입력 2013-06-09 11:49:12
    사회
서울시가 저렴한 가격을 유지해 물가와 서민 생활 안정에 기여한 이른바 '착한 가게' 천92곳을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지정된 '착한 가게'는 한식당 630여 곳 등 외식업이 780여 곳으로 가장 많으며, 이미용업 , 숙박업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착한 가게'는 가격 뿐만 아니라 위생과 친절도, 옥외가격표시제 준수 여부, 원산지 표시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됩니다. '착한 가게'로 선벙되면 서울시 인증 이름표와 종량제 봉투를 제공하며, 환경진단, 해충박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착한 가게' 정보는 서울시 인터넷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