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사들, 무료 문자서비스 유료 전환

입력 2013.06.09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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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당수 신용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문자 서비스는 고객이 카드로 결제하면 카드이용 내역을 즉각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KB국민카드와 신한카드 등은 카드 이용 명세서를 이메일로 받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던 문자 서비스에 내년 7월부터 매월 300원씩 부과하기로 했습니다.

감독 당국은 고객에 유료화 공지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과도하게 수수료를 올린 카드사들을 단속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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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용카드사들, 무료 문자서비스 유료 전환
    • 입력 2013-06-09 20:14:12
    경제
상당수 신용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문자 서비스는 고객이 카드로 결제하면 카드이용 내역을 즉각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KB국민카드와 신한카드 등은 카드 이용 명세서를 이메일로 받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던 문자 서비스에 내년 7월부터 매월 300원씩 부과하기로 했습니다. 감독 당국은 고객에 유료화 공지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과도하게 수수료를 올린 카드사들을 단속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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