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용감한형제 작곡 싱글 ‘물좋아’ 발표

입력 2013.06.21 (15: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달 '이름이 뭐예요?'로 큰 인기를 얻은 걸그룹 포미닛이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물좋아'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밝혔다.

'물좋아'는 독특한 멜로디가 두드러지는 힙합 댄스 곡으로 '이름이 뭐예요?'를 작사·작곡한 용감한형제가 만들었다.

소속사는 같은 날 멤버 권소현이 낚시를 하는 모습을 담은 티저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2주 전에는 '포미닛 요즘 물 좋아?'라는 문구가 담긴 현수막과 버스 광고 사진 등을 통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름이 뭐예요?'가 발매 9주차에도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이례적으로 '롱런'하고 있다"며 "올여름 신곡 '물좋아'로 걸그룹 최강자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전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포미닛, 용감한형제 작곡 싱글 ‘물좋아’ 발표
    • 입력 2013-06-21 15:47:53
    연합뉴스
지난달 '이름이 뭐예요?'로 큰 인기를 얻은 걸그룹 포미닛이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물좋아'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밝혔다. '물좋아'는 독특한 멜로디가 두드러지는 힙합 댄스 곡으로 '이름이 뭐예요?'를 작사·작곡한 용감한형제가 만들었다. 소속사는 같은 날 멤버 권소현이 낚시를 하는 모습을 담은 티저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2주 전에는 '포미닛 요즘 물 좋아?'라는 문구가 담긴 현수막과 버스 광고 사진 등을 통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름이 뭐예요?'가 발매 9주차에도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이례적으로 '롱런'하고 있다"며 "올여름 신곡 '물좋아'로 걸그룹 최강자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