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문재인 제안 환영…조건없이 공개해야”

입력 2013.06.21 (18: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2007년 남북 정상회담 모든 기록을 공개하자는 민주당 문재인 의원의 제안을 환영한다며, 민주당 지도부도 조건을 달지 말고 회의록 공개에 나서라고 촉구했습니다.

새누리당 김태흠 원내 대변인은 오늘 브리핑을 통해 민주당이 회의록 공개를 당론으로 정해서 역사와 진실과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공개에 나서야 한다면서 이 같이 밝혔습니다.

김태흠 대변인은 다만 NLL 발언록 공개에 대한 책임을 새누리당에 전가해선 안 된다며 대화록과 관련된 재논란은 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NLL 대화록은 국정원과 새누리당이 짠 시나리오라는 발언을 하면서 촉발됐다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새누리 “문재인 제안 환영…조건없이 공개해야”
    • 입력 2013-06-21 18:26:02
    정치
새누리당은 2007년 남북 정상회담 모든 기록을 공개하자는 민주당 문재인 의원의 제안을 환영한다며, 민주당 지도부도 조건을 달지 말고 회의록 공개에 나서라고 촉구했습니다. 새누리당 김태흠 원내 대변인은 오늘 브리핑을 통해 민주당이 회의록 공개를 당론으로 정해서 역사와 진실과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공개에 나서야 한다면서 이 같이 밝혔습니다. 김태흠 대변인은 다만 NLL 발언록 공개에 대한 책임을 새누리당에 전가해선 안 된다며 대화록과 관련된 재논란은 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NLL 대화록은 국정원과 새누리당이 짠 시나리오라는 발언을 하면서 촉발됐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