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새 CEO에 돈 매트릭 前 MS 임원 영입

입력 2013.07.02 (06: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소셜 게임 업체인 '징가'가 새 최고경영자로 돈 매트릭 전 마이크로소프트(MS)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책임자를 영입했다고 IT전문매체인 올싱스디 등 미국 언론이 현지시간으로 1일 보도했습니다.

매트릭은 공식적으로는 오는 8일부터 최고경영자직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매트릭이 영입되면서 창업자이자 현 CEO 마크 핀커스는 의사회 의장직을 맡을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2007년 마크 핀커스가 창업한 징가는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용 소셜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급성장했지만 최근 PC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시장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면서 매출이 급감하는 등 성장세가 둔화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징가, 새 CEO에 돈 매트릭 前 MS 임원 영입
    • 입력 2013-07-02 06:06:42
    국제
세계 최대 소셜 게임 업체인 '징가'가 새 최고경영자로 돈 매트릭 전 마이크로소프트(MS)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책임자를 영입했다고 IT전문매체인 올싱스디 등 미국 언론이 현지시간으로 1일 보도했습니다. 매트릭은 공식적으로는 오는 8일부터 최고경영자직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매트릭이 영입되면서 창업자이자 현 CEO 마크 핀커스는 의사회 의장직을 맡을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2007년 마크 핀커스가 창업한 징가는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용 소셜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급성장했지만 최근 PC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시장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면서 매출이 급감하는 등 성장세가 둔화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