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보이프렌드, 日 첫 주연 영화 ‘고고(GOGO)♂이케멘5’ 무대인사

입력 2013.07.08 (14: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가 6일 첫 주연을 맡은 영화 '고고(GOGO)♂이케멘5'의 일본 개봉 첫날을 맞아 도쿄 유나이티트 시네마 도요스에서 무대인사를 했다.

보이프렌드는 "오늘 많이 찾아 주셔서 감사드린다. 첫 영화 촬영이라 긴장됐다"고 인사했으며, 직접 부른 주제가 '사랑(戀)의 마법'에 맞춰 객석을 가득 메운 400명의 팬들과 댄스를 추기도 했다.

리더 동현은 "여러 유형의 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는 즐거운 영화이니 자신이 좋아하는 타입은 누구인지 찾아보라"고 주문했다.

전자책의 인기에 힘입어 단행본과 게임으로도 만들어진 동명 소설이 원작인 영화는 5명의 꽃미남 학생이 같은 여학생을 좋아하게 되면서 벌이는 사랑의 쟁탈전을 그린 학원 코미디물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이돌 보이프렌드, 日 첫 주연 영화 ‘고고(GOGO)♂이케멘5’ 무대인사
    • 입력 2013-07-08 14:05:51
    연합뉴스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가 6일 첫 주연을 맡은 영화 '고고(GOGO)♂이케멘5'의 일본 개봉 첫날을 맞아 도쿄 유나이티트 시네마 도요스에서 무대인사를 했다. 보이프렌드는 "오늘 많이 찾아 주셔서 감사드린다. 첫 영화 촬영이라 긴장됐다"고 인사했으며, 직접 부른 주제가 '사랑(戀)의 마법'에 맞춰 객석을 가득 메운 400명의 팬들과 댄스를 추기도 했다. 리더 동현은 "여러 유형의 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는 즐거운 영화이니 자신이 좋아하는 타입은 누구인지 찾아보라"고 주문했다. 전자책의 인기에 힘입어 단행본과 게임으로도 만들어진 동명 소설이 원작인 영화는 5명의 꽃미남 학생이 같은 여학생을 좋아하게 되면서 벌이는 사랑의 쟁탈전을 그린 학원 코미디물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