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메이비 싱글 ‘잘 지내니’

입력 2013.08.16 (12: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사가 겸 가수 메이비(본명 김은지)가 2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16일 소속사인 블루브릿지에 따르면 메이비는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 '잘 지내니'를 온라인에 공개한다.

지난 2011년 9월 발표한 싱글 '굿바이 밸런타인(Goodbye Valentine)' 이후 2년 만이다.

음원 출시에 앞서 이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민소매 원피스에 긴 생머리를 바람에 날리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메이비의 모습이 담겼다.

아련하고 슬픈 눈빛과 무덤덤한 표정으로 반전 이미지를 보여줬다.

엠넷 '슈퍼스타 K3' 출신인 투개월의 김예림이 오는 27일 싱글 '레인(Rain)'을 발표한다.

소속사인 미스틱89는 16일 "'레인'은 오는 9월 발표할 두 번째 미니앨범의 선 공개 곡으로, 비 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노래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만큼 분위기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김예림은 지난 1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레인'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는 사진 속에서 한쪽 무릎을 끌어안고 창가에 기대앉아 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앞서 그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어 보이스'(A Voice)를 발표해 타이틀곡 '올 라이트(All Right)'로 사랑받았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새음반] 메이비 싱글 ‘잘 지내니’
    • 입력 2013-08-16 12:08:36
    연합뉴스
작사가 겸 가수 메이비(본명 김은지)가 2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16일 소속사인 블루브릿지에 따르면 메이비는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 '잘 지내니'를 온라인에 공개한다. 지난 2011년 9월 발표한 싱글 '굿바이 밸런타인(Goodbye Valentine)' 이후 2년 만이다. 음원 출시에 앞서 이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민소매 원피스에 긴 생머리를 바람에 날리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메이비의 모습이 담겼다. 아련하고 슬픈 눈빛과 무덤덤한 표정으로 반전 이미지를 보여줬다. 엠넷 '슈퍼스타 K3' 출신인 투개월의 김예림이 오는 27일 싱글 '레인(Rain)'을 발표한다. 소속사인 미스틱89는 16일 "'레인'은 오는 9월 발표할 두 번째 미니앨범의 선 공개 곡으로, 비 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노래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만큼 분위기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김예림은 지난 1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레인'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는 사진 속에서 한쪽 무릎을 끌어안고 창가에 기대앉아 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앞서 그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어 보이스'(A Voice)를 발표해 타이틀곡 '올 라이트(All Right)'로 사랑받았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