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미술관, ‘찾아가는 미술감상교실’ 접수

입력 2013.08.18 (07:5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립미술관이 다음달부터 12월 중순까지 열리는 '찾아가는 미술감상교실' 하반기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찾아가는 미술감상교실'은 미술관이 비용을 지원해 평소 미술을 접하기 어려운 시민과 학생, 소외계층을 위해 강사들이 비영리기관과 단체, 학교 등을 찾아가 작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됩니다.

직장인이나 주부를 위한 감상교실은 '여행에서 만나는 미술관 - 파리 오르세미술관의 마네와 모네' 등의 주제로 진행되고 청소년을 위한 감상교실은 '근대부터 현대까지, 미술작품 속 여성이미지' 등의 주제로 열립니다.

또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체험과 감상교실도 열리는데 '키네틱 아트'와 '현대미술 속으로 들어온 만화캐릭터' 등의 주제를 다룹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시립미술관, ‘찾아가는 미술감상교실’ 접수
    • 입력 2013-08-18 07:53:37
    사회
서울시립미술관이 다음달부터 12월 중순까지 열리는 '찾아가는 미술감상교실' 하반기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찾아가는 미술감상교실'은 미술관이 비용을 지원해 평소 미술을 접하기 어려운 시민과 학생, 소외계층을 위해 강사들이 비영리기관과 단체, 학교 등을 찾아가 작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됩니다. 직장인이나 주부를 위한 감상교실은 '여행에서 만나는 미술관 - 파리 오르세미술관의 마네와 모네' 등의 주제로 진행되고 청소년을 위한 감상교실은 '근대부터 현대까지, 미술작품 속 여성이미지' 등의 주제로 열립니다. 또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체험과 감상교실도 열리는데 '키네틱 아트'와 '현대미술 속으로 들어온 만화캐릭터' 등의 주제를 다룹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