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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민원 콜센터, ‘1396’으로 통합 운영
입력 2013.08.18 (12:53) 수정 2013.08.18 (14:45) 사회
앞으로 전국에서 국번 없이 '1396'을 누르면 해당 지역 교육청 콜센터나 민원실로 자동 연결됩니다.

서울시교육청은 오늘 교육부와 각 시도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콜센터를 다음달 부터 교육전용 특수번호인 '1396'으로 통합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교육청은 이와 관련해 현재 각 시도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콜센터의 인지도가 낮고, 민원전화가 많은 학기초에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습니다.

교육 민원 통합번호인 '1396'은 오는 26일 특수번호 운영사업자 심의위원회를 거쳐 다음달 개통될 예정입니다.
  • 교육 민원 콜센터, ‘1396’으로 통합 운영
    • 입력 2013-08-18 12:53:22
    • 수정2013-08-18 14:45:42
    사회
앞으로 전국에서 국번 없이 '1396'을 누르면 해당 지역 교육청 콜센터나 민원실로 자동 연결됩니다.

서울시교육청은 오늘 교육부와 각 시도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콜센터를 다음달 부터 교육전용 특수번호인 '1396'으로 통합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교육청은 이와 관련해 현재 각 시도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콜센터의 인지도가 낮고, 민원전화가 많은 학기초에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습니다.

교육 민원 통합번호인 '1396'은 오는 26일 특수번호 운영사업자 심의위원회를 거쳐 다음달 개통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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