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홍보 방안 발표…축구산업 아카데미 4주차 강의

입력 2013.08.25 (15:2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구산업아카데미가 24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4주차 수업을 진행했다.

이번 주 강의에서는 'K리그 스폰서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이라는 주제로 수강생들의 조별 과제 발표가 중심이 됐다.

수강생들은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 활성화 ▲유소년을 중심으로 한 사회 공헌 역할 강화 ▲긍정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강화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조별과제 발표 전에는 김원동 프로축구 부산 아이파크 대표이사, 김학수 한국체대 교수 등이 강의자로 나서 프로축구단 경영에 대한 생동감 있는 사례를 제시하고 스포츠와 미디어, 대중문화 사이 관계 설명에 주력했다.

축구산업 아카데미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스포츠 행정과 K리그 발전에 이바지할 인재를 양성하고자 이달 초 설립한 기관이다.

5주차 수업에서는 스포츠방송 확대와 중계 계약에 대한 강의가 이뤄질 계획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리그 홍보 방안 발표…축구산업 아카데미 4주차 강의
    • 입력 2013-08-25 15:22:23
    연합뉴스
축구산업아카데미가 24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4주차 수업을 진행했다. 이번 주 강의에서는 'K리그 스폰서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이라는 주제로 수강생들의 조별 과제 발표가 중심이 됐다. 수강생들은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 활성화 ▲유소년을 중심으로 한 사회 공헌 역할 강화 ▲긍정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강화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조별과제 발표 전에는 김원동 프로축구 부산 아이파크 대표이사, 김학수 한국체대 교수 등이 강의자로 나서 프로축구단 경영에 대한 생동감 있는 사례를 제시하고 스포츠와 미디어, 대중문화 사이 관계 설명에 주력했다. 축구산업 아카데미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스포츠 행정과 K리그 발전에 이바지할 인재를 양성하고자 이달 초 설립한 기관이다. 5주차 수업에서는 스포츠방송 확대와 중계 계약에 대한 강의가 이뤄질 계획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