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공식 홈페이지 개설

입력 2013.09.04 (17:2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프로골프(KPGA)와 아시안 투어를 겸하는 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의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cj-invitational.com/)가 문을 열었다.

올해로 3회째인 이 대회는 10월10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여주군 해슬리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린다.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는 출전 선수, 대회 코스 등 대회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가 실려 있다. 또 대회 기간에는 실시간 경기 일정 및 스코어 등도 안내할 예정이다.

또 기부 문화를 장려하는 대회 취지에 맞춰 소외 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CJ도너스캠프와 연계해 갤러리와 함께 하는 기부 행사도 진행된다.

한화금융클래식, 태안 지역 발전 기금 기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한화금융클래식이 태안 지역 발전 기금 4천만원을 기부했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4일 충남 태안의 골든베이 골프장에서 열린 자선 대회 '한화금융 채리티 2013 이스트 그리츠 웨스트'를 통해 모인 기금 4천만원을 태안 지역 발전 기금으로 내놨다고 밝혔다.

이날 자선 대회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하는 선수 12명과 KLPGA 투어를 주무대로 삼는 선수 12명씩 총 24명이 출전해 기량을 겨뤘다.

자선 대회 MVP에는 허윤경, 지은희가 선정됐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공식 홈페이지 개설
    • 입력 2013-09-04 17:20:37
    연합뉴스
한국프로골프(KPGA)와 아시안 투어를 겸하는 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의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cj-invitational.com/)가 문을 열었다. 올해로 3회째인 이 대회는 10월10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여주군 해슬리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린다.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는 출전 선수, 대회 코스 등 대회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가 실려 있다. 또 대회 기간에는 실시간 경기 일정 및 스코어 등도 안내할 예정이다. 또 기부 문화를 장려하는 대회 취지에 맞춰 소외 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CJ도너스캠프와 연계해 갤러리와 함께 하는 기부 행사도 진행된다. 한화금융클래식, 태안 지역 발전 기금 기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한화금융클래식이 태안 지역 발전 기금 4천만원을 기부했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4일 충남 태안의 골든베이 골프장에서 열린 자선 대회 '한화금융 채리티 2013 이스트 그리츠 웨스트'를 통해 모인 기금 4천만원을 태안 지역 발전 기금으로 내놨다고 밝혔다. 이날 자선 대회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하는 선수 12명과 KLPGA 투어를 주무대로 삼는 선수 12명씩 총 24명이 출전해 기량을 겨뤘다. 자선 대회 MVP에는 허윤경, 지은희가 선정됐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