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릴렌코, 전미라-윤종신 부부와 맞대결

입력 2013.09.06 (17: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세계 랭킹 17위 마리야 키릴렌코(러시아)가 한국 팬들 앞에서 이벤트 경기를 치른다.

키릴렌코를 후원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키릴렌코와 전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전미라 씨의 이벤트 경기를 개최한다.

이 경기는 전미라 씨와 남편인 가수 윤종신 씨가 한 조를 이루고 키릴렌코는 남자 연예인 한 명과 호흡을 맞추는 혼합복식으로 열릴 예정이다.

키릴렌코의 파트너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키릴렌코는 17일부터 같은 장소에서 본선 경기를 시작하는 WTA 투어 KDB코리아오픈에 출전하기 위해 한국을 찾는다.

'미녀 스타'로도 유명한 키릴렌코는 올해 초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선수인 알렉스 오베츠킨과 약혼했다.

전미라 씨는 1994년 윔블던 주니어 여자단식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KDB코리아오픈의 전신인 한솔코리아오픈에서 2004년 여자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키릴렌코는 이날 윤종신-전미라 부부와의 친선 경기에 앞서 오후 2시30분부터 테니스 클리닉 행사를 열고 경기 종료 후에는 팬 사인회를 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키릴렌코, 전미라-윤종신 부부와 맞대결
    • 입력 2013-09-06 17:01:35
    연합뉴스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세계 랭킹 17위 마리야 키릴렌코(러시아)가 한국 팬들 앞에서 이벤트 경기를 치른다. 키릴렌코를 후원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키릴렌코와 전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전미라 씨의 이벤트 경기를 개최한다. 이 경기는 전미라 씨와 남편인 가수 윤종신 씨가 한 조를 이루고 키릴렌코는 남자 연예인 한 명과 호흡을 맞추는 혼합복식으로 열릴 예정이다. 키릴렌코의 파트너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키릴렌코는 17일부터 같은 장소에서 본선 경기를 시작하는 WTA 투어 KDB코리아오픈에 출전하기 위해 한국을 찾는다. '미녀 스타'로도 유명한 키릴렌코는 올해 초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선수인 알렉스 오베츠킨과 약혼했다. 전미라 씨는 1994년 윔블던 주니어 여자단식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KDB코리아오픈의 전신인 한솔코리아오픈에서 2004년 여자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키릴렌코는 이날 윤종신-전미라 부부와의 친선 경기에 앞서 오후 2시30분부터 테니스 클리닉 행사를 열고 경기 종료 후에는 팬 사인회를 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