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산지, 위키리크스 영화 주연배우에 불참 요청”

입력 2013.09.15 (13:5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폭로전문 웹사이트 위키리크스를 소재로 한 할리우드 영화의 주연 배우가 촬영을 앞두고 어산지로부터 영화에 참여하지 말아달라는 이메일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위키리크스를 다룬 영화 '제5계급'에서 어산지 역을 맡은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촬영 시작 하루 전에 어산지로부터 "이 영화가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컴버배치는 "어산지가 자신을 정치적 난민으로 묘사했다"며 "내가 영화에 참여하면 자신뿐 아니라 위키리크스 관련자들 등이 모두 위험에 처할 것으로 우려했다"고 전했습니다.

컴버배치는 이메일을 받기 전부터 어산지를 직접 만나기 위해 여러차례 접촉을 시도했으나 성사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어산지, 위키리크스 영화 주연배우에 불참 요청”
    • 입력 2013-09-15 13:52:49
    국제
폭로전문 웹사이트 위키리크스를 소재로 한 할리우드 영화의 주연 배우가 촬영을 앞두고 어산지로부터 영화에 참여하지 말아달라는 이메일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위키리크스를 다룬 영화 '제5계급'에서 어산지 역을 맡은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촬영 시작 하루 전에 어산지로부터 "이 영화가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컴버배치는 "어산지가 자신을 정치적 난민으로 묘사했다"며 "내가 영화에 참여하면 자신뿐 아니라 위키리크스 관련자들 등이 모두 위험에 처할 것으로 우려했다"고 전했습니다. 컴버배치는 이메일을 받기 전부터 어산지를 직접 만나기 위해 여러차례 접촉을 시도했으나 성사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