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루, KBS 드라마 ‘비밀’ OST 곡 발표

입력 2013.10.16 (11: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발라드 한류'를 일으킨 가수 이루(본명 조성현·30)가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했다.

소속사인 이루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루가 드라마 제목과 동명 OST 곡 '비밀(Secret)'을 오늘 음원사이트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루가 부른 '비밀'은 작곡가 개미(강동윤)와 성환이 공동 작곡하고 태윤미가 작사한 발라드다.

영화 '레미제라블', 비틀즈의 앨범 등의 작업으로 명성을 얻은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마스터링 작업을 진행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지난 10일 여주인공 유정(황정음 분)이 마지막으로 아버지 곁에서 잠을 청하는 장면에서 처음 흘러나왔다.

아버지를 향한 유정의 안타까운 마음이 전달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는 "이 곡은 지난 사랑에 대한 주인공들의 후회를 잘 담아낸 곡"이라며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 스토리에 대한 복선과 같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비밀'은 수목드라마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수 이루, KBS 드라마 ‘비밀’ OST 곡 발표
    • 입력 2013-10-16 11:27:37
    연합뉴스
인도네시아에서 '발라드 한류'를 일으킨 가수 이루(본명 조성현·30)가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했다. 소속사인 이루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루가 드라마 제목과 동명 OST 곡 '비밀(Secret)'을 오늘 음원사이트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루가 부른 '비밀'은 작곡가 개미(강동윤)와 성환이 공동 작곡하고 태윤미가 작사한 발라드다. 영화 '레미제라블', 비틀즈의 앨범 등의 작업으로 명성을 얻은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마스터링 작업을 진행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지난 10일 여주인공 유정(황정음 분)이 마지막으로 아버지 곁에서 잠을 청하는 장면에서 처음 흘러나왔다. 아버지를 향한 유정의 안타까운 마음이 전달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는 "이 곡은 지난 사랑에 대한 주인공들의 후회를 잘 담아낸 곡"이라며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 스토리에 대한 복선과 같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비밀'은 수목드라마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