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헌 “여당 방해 기도 불구 실정 바로잡는 국감 만들 것”

입력 2013.10.16 (13: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전병헌 원내대표는 여당의 은폐와 방해 기도 속에서도 국정감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뒤흔들만한 놀라운 의제들이 나오고 있다며 정부의 실정을 바로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병헌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가진 기자 간담회에서 초반인데도 국정감사의 필요성과 당위성이 여실히 증명되고 있다면서 그릇된 것을 깨고 바른 것을 드러낸다는 뜻의 불교 용어인 '파사현정'의 자세로 박근혜 정부의 실정을 바로잡겠다고 말했습니다.

전 원내대표는 신 관권선거 의혹과 박근혜 정부의 국정 난맥, 역사 왜곡 문제 등을 국감 초반부의 3대 현안으로 거론했습니다.

전 원내대표는 이어 보건복지부가 기초연금에 대한 야당 의원 발언 대응안이라는 문건을 만들어 새누리당 의원들에게 배포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과거 권위주의 통치 시절 보도 지침보다 한 술 더 뜨는 발언 지침이라며 민주주의 후퇴가 어디까지 갈지 우려스럽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병헌 “여당 방해 기도 불구 실정 바로잡는 국감 만들 것”
    • 입력 2013-10-16 13:38:07
    정치
민주당 전병헌 원내대표는 여당의 은폐와 방해 기도 속에서도 국정감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뒤흔들만한 놀라운 의제들이 나오고 있다며 정부의 실정을 바로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병헌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가진 기자 간담회에서 초반인데도 국정감사의 필요성과 당위성이 여실히 증명되고 있다면서 그릇된 것을 깨고 바른 것을 드러낸다는 뜻의 불교 용어인 '파사현정'의 자세로 박근혜 정부의 실정을 바로잡겠다고 말했습니다. 전 원내대표는 신 관권선거 의혹과 박근혜 정부의 국정 난맥, 역사 왜곡 문제 등을 국감 초반부의 3대 현안으로 거론했습니다. 전 원내대표는 이어 보건복지부가 기초연금에 대한 야당 의원 발언 대응안이라는 문건을 만들어 새누리당 의원들에게 배포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과거 권위주의 통치 시절 보도 지침보다 한 술 더 뜨는 발언 지침이라며 민주주의 후퇴가 어디까지 갈지 우려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